롯데) 6선발은 4이닝 먹으면 잘하는건데 우리는 5이닝 이상 먹잖아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2820537 무명의 더쿠 | 10:27 | 조회 수 119 휴식 주기 어려운 상황도 아니구만