5등 안에 드는데 당사자성 발언으로 우리팀 그정도 아닌거 같아 ㅠㅠ 하면 뭐라고 반응해줘야할지 모르겠어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3028087 무명의 더쿠 | 13:51 | 조회 수 219 그러면 니네 팀 순위 우리랑 바꿀래? 안 바꿀거잖아 칷씌 ㅜ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