갑자기 갖고 싶네... 하나 사둘걸 ^ᶘ=◕ᴗ◕=ᶅ^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8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투수 잘키우는팀 야수 잘키우는팀이 각각 어디야?
- 13:16
- 조회 1
- 잡담
-
- 두산) 혹시모름 하고 이번주 야구 볼거임
- 13:16
- 조회 2
- 잡담
-
- 아겜시기는 오히려 어느정도 순위정해진뒤임
- 13:16
- 조회 34
- 잡담
-
- 롯데) 우리 작년에 가을 못 간건 한 5년은 특이케이스라고 끌올되려나
- 13:16
- 조회 26
- 잡담
-
- 올해 1위는 누가 젤 오래함? 엘지 킅 삼성 중에
- 13:16
- 조회 60
- 잡담
-
- 작년봐서 순위변동 쉽다고 하는 사람 많던데 걍 작년이 특이한거임
- 13:16
- 조회 37
- 잡담
-
- SSG) 준재 벌써 유니폼 모델 두개나ㅋㅋㅋㅋ
- 13:15
- 조회 18
- 잡담
-
- 근데 나는 늘 3강 4중 이런거 기준이 뭔가 궁금했음
- 13:15
- 조회 67
- 잡담
-
- 한화) 챈성 왠지 욕망주루였던거 같은디ꉂꉂ(๑>ɞ<)ꉂꉂ(๑>ɞ<)
- 13:15
- 조회 27
- 잡담
-
- 중위권중에선 붙어보니까 기아가 진짜 쉽게안지더라
- 13:15
- 조회 31
- 잡담
-
- 롯데) 지훈이는 1군 동행했던게 자극제가 되었을까
- 13:15
- 조회 30
- onair
-
- 기아) 우승시즌 625 이상한 경기 승무패였는데
- 13:15
- 조회 52
- 잡담
-
- 롯데) 작년에는 연패해도 3위였는데 떨어졌잖아 올해는 연승해도 8위인데도 올라갈듯 ദ്ദി( •̅𐃬•̅ )∧ ︵ 🧠
- 13:15
- 조회 22
- 잡담
-
- SSG) 블랙 유니폼 앞에 흰색인거야 하늘색인거야??
- 13:15
- 조회 28
- 잡담
-
- SSG) 핑구 뭔가 얼라들 마킹을 해주고 싶은데
- 13:14
- 조회 23
- 잡담
-
- 3강은 알겠는데 중부터 모르겠음 잘 엎치락 뒤치락
- 13:14
- 조회 71
- 잡담
-
- 난 기아도 4중은 아닌 것 같음 근데 4강으로 묶이기엔 1등이랑 승차가 7이라
- 13:14
- 조회 68
- 잡담
-
- 삼성) 너네 찬희라면 중간 샤워 해 안 해?
- 13:14
- 조회 49
- 잡담
-
- 아겜이 가을야구 결정되기전 치열할때인가?
- 13:14
- 조회 49
- 잡담
-
- 올해가 승차 촘촘하다 느꼈는데 오히려 작년에 비해선 큰거네
- 13:14
- 조회 148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