https://x.com/_imbyo/status/2068615398778618216
이럼 누가감
청라 주변에도 사람 살아욧! 갈사람 많아욧! 하는데 거기 인구가 ㅈㄴ 많고 다 야구팬인것도 아닐텐데ㅋㅋㅋㅋ
개장 후 5년간 도시철도 이용이 안되면 누가 가냐고... 안그래도 위치 애매해서 사람들 안오겠단 얘기 많았는데 이럼 진짜 못가지
차라리 개장을 미루라는 얘기도 있던데
https://x.com/_imbyo/status/2068615398778618216
이럼 누가감
청라 주변에도 사람 살아욧! 갈사람 많아욧! 하는데 거기 인구가 ㅈㄴ 많고 다 야구팬인것도 아닐텐데ㅋㅋㅋㅋ
개장 후 5년간 도시철도 이용이 안되면 누가 가냐고... 안그래도 위치 애매해서 사람들 안오겠단 얘기 많았는데 이럼 진짜 못가지
차라리 개장을 미루라는 얘기도 있던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