기아) 각성의날 중에 포항이 젤 재밌었어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2808179 무명의 더쿠 | 10:13 | 조회 수 301 끼리 빡친것도 첨 보고빡쳐서 빵빵 꿀잼 ㅋㅋ