롯데) 세웅이 걸러주지는 못하더라도 화욜 던지고 일요일턴에 민석이가 들어올 순 없나?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2806305 무명의 더쿠 | 10:11 | 조회 수 168 민석이 폼도 좋고 세웅이 힘들어보이는데 주 2회는 너무...ㅠㅠㅠ