두산) 엥? 어제 나 6회에서 난장판 나는거 보고 껐는데 현준이가 나왔어???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2800667 무명의 더쿠 | 10:05 | 조회 수 158 나 현준 코인 쥐고있는 사람인데 밑에 글 보다가 현준이 5할보고 놀래서 글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