세웅이 먼저 쉬고 웅이 다음 슬리 휴식턴 돌리면 되자네 폼 좋은 민석이 계속 쓸수있고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2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롯데는 와카딱만 해도 가을야구 가면
- 13:28
- 조회 3
- 잡담
-
- 기아) 임네일.. ^ᶘ=◕ᴗ◕=ᶅ^
- 13:28
- 조회 3
- 잡담
-
- SSG) 핑구 짐색 디자인이 너ㅓㅓㅓ무 탐나네 짐색 집에 개많은데
- 13:27
- 조회 14
- 잡담
-
- 올해 용투들이 별로인것도 큰듯
- 13:27
- 조회 29
- 잡담
-
- 올해 타고투저임 그래서?
- 13:27
- 조회 42
- 잡담
-
- 야구는 특히 강팀과 약팀이 붙었을 때 전력대로만 결과가 안나온다고 생각함
- 13:27
- 조회 29
- 잡담
-
- 기아) 현창이 어제 3루 수비볼 때 글러브 도영이꺼인가?
- 13:27
- 조회 34
- 잡담
-
- 두산) 그래도 순이 오니까 혹시 모름 하고 화요일 보겠지...
- 13:27
- 조회 10
- 잡담
-
- 지난주에 봤던 25시즌 같은 기간 (63경기 기준) 대비 규정이닝 투수 8명인가 줄은 것도 그렇지만 올시즌 외국인 투수 부상 부진이 많음
- 13:27
- 조회 42
- 잡담
-
- 두산) 득점권 타석 보면 진짜 중타 문제야
- 13:27
- 조회 16
- 잡담
-
- 그러게 이번주에 1-3위 2-3위 경기있네
- 13:26
- 조회 65
- 잡담
-
- 근데 ㅍㅁ로 엘지는 최소 3강? 진짜 오래 유지한다
- 13:26
- 조회 85
- 잡담
-
- 연승은 길게하면서 루징루징루징 이렇게 또 당하고 하는 팀은 뭐가 문젤까
- 13:26
- 조회 89
- 잡담
-
- 삼성) 원태 휴식은 포기 안할라나 ㅎ.....
- 13:26
- 조회 52
- 잡담
-
- 2026시즌 5일단위 순위변화
- 13:26
- 조회 128
- 스퀘어
-
- 롯데) 우리 갈야 확률이 6.9프로래
- 13:26
- 조회 97
- 잡담
-
- SSG) 퓨처스 7대6(우리가 7) 9말 마무리로 용준이나옴
- 13:25
- 조회 38
- 잡담
-
- 한화) 한화 이글스 6월 23~28일 예상 달성 기록.txt
- 13:25
- 조회 17
- 잡담
-
- 키움) 박준현 김건희 보려고 야구본다
- 13:25
- 조회 32
- 잡담
-
- 두산) 엥이 병살 안 치는 건 아닌데 득점권 병살은 안 하지 않녀
- 13:25
- 조회 42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