부산 들썩거려???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7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롯데) 밑에 이야기있는 지훈이랑 동희랑
- 15:04
- 조회 0
- 잡담
-
- 기아) 나도 랑이 친구 없어 (´・ө・`)
- 15:04
- 조회 4
- 잡담
-
- SSG) 퓨처스 7실점중 6점을 석류 혼자했구만
- 15:04
- 조회 8
- 잡담
-
- 한화) 문경에 생각보다 팬들도 많이갔었나봐 ㅋㅋ 챈성 싸인도 해주고갔네 언언이도
- 15:03
- 조회 11
- 잡담
-
- 기아) 아 진심 현창이 3루타때 덕아웃 개조음 ㅜ
- 15:03
- 조회 20
- 잡담
-
- 두산) 21가을야구때 재석지훈 얼라막내들 엔트리에 있었잖아
- 15:03
- 조회 16
- 잡담
-
- 두산) 밥사준다고해서 왔어
- 15:03
- 조회 27
- 잡담
-
- 지금까지 크보 사구 1위 누구게
- 15:03
- 조회 61
- 잡담
-
- SSG) 유니폼사진 작년꺼는 약간 배경을 많이 날리고 인물 중심인거같음
- 15:03
- 조회 23
- 잡담
-
- 박곰이 밥 사준다는데
- 15:02
- 조회 37
- 잡담
-
- 한화) 온에어때 마플 계속 돌아서 그만 좀 하라하면 유난이다 ㅇㄷㅁ이다 하는거 그만보고 싶음
- 15:02
- 조회 50
- 잡담
-
- SSG) 최지훈 최정한테 자세교정 받았네 ꉂꉂ૮₍ ᵔᗜᵔ* ₎აꉂꉂ૮₍ ᵔᗜᵔ* ₎ა
- 15:02
- 조회 54
- 잡담
-
- 엔씨) 경기 전, 엔팍의 움직임 💫|Sight&Sound
- 15:02
- 조회 36
- 스퀘어
-
- 한화) 카테에 걍 자기맘속에 주전이랑 백업선수 나눠놓고 백업한테만 막말심한애들도 분명히 있어뵘
- 15:02
- 조회 30
- 잡담
-
- 한화) 어제는 걍 감독이 또 던진 경기지 뭐
- 15:01
- 조회 30
- 잡담
-
- 4연전에서 각팀이 2승씩해도 위닝이야?
- 15:01
- 조회 65
- 잡담
-
- 한화) 꿈순이 이제 시즌 끝나서 재고 없나?
- 15:01
- 조회 48
- 잡담
-
- 두산) 그냥 내가 지금 제일 걱정되는 건
- 15:01
- 조회 109
- 잡담
-
- 한화) 심우준이 크리티컬한 실책해도 걔는 이리저리뛰어다니잖아 어떻게든 잡으려고 다이빙 슬라이딩 다하고
- 15:01
- 조회 39
- 잡담
-
- 두산) 일단 나부터 사줘라 ʕو ˃̵ᗝ˂̵ ʔو
- 15:01
- 조회 45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