세웅이 먼저 쉬고 웅이 다음 슬리 휴식턴 돌리면 되자네 폼 좋은 민석이 계속 쓸수있고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2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SSG) 좋아하는 선수가 너무 못하니까 심란해...
- 11:37
- 조회 10
- 잡담
-
- 롯데) 뭐 유강남 투런??? ૮₍ ੭` ∇´ ₎ა੭૮₍ ੭` ∇´ ₎ა੭૮₍ ੭` ∇´ ₎ა੭
- 11:37
- 조회 17
- onair
-
- SSG) 정이 검진 받았나ㅠㅠㅠ
- 11:37
- 조회 12
- 잡담
-
- kt) 대량실점하는게 시리즈 중 하루도 아니고
- 11:37
- 조회 30
- 잡담
-
- 기아) 근데 괘씸이 애착인형 뀨뀨인 거 이해 됨
- 11:37
- 조회 29
- 잡담
-
- 두산) 메론이 내플치는 거 규타 기준 2위인가 그렇던데
- 11:35
- 조회 45
- 잡담
-
- SSG) 근데 난 그래서 올해부터시즌권 했음
- 11:35
- 조회 60
- 잡담
-
- 한화) 근데 요즘은 경기 안보는게 승자인것 같단 생각함ㅋㅋㅋㅋㅋ
- 11:35
- 조회 83
- 잡담
-
- 엘지) 오늘 덕직 보는데 스틴이는 겨 뚫린 거 안 입었네???
- 11:34
- 조회 56
- 잡담
-
- SSG) 올해 첨 문학가는데 야푸 추천해줘
- 11:34
- 조회 34
- 잡담
-
- 기아) 랑이친구 웃긴다 ㅋㅋㅋㅋㅋ
- 11:34
- 조회 170
- 잡담
-
- SSG) 짤 정리하다 똥파리 중견수 봄 ૮₍◕ᴥ◕₎ა
- 11:34
- 조회 49
- 잡담
-
- 기아) 사실 토요일날 지고 잠도 잘 못잤는데 어제 이기고 영탁이 괜찮은거 보니까 좀 치유됨
- 11:34
- 조회 72
- 잡담
-
- 롯데) 유강남 투런.... 강남아 어쨌든 니가 올라와야한다
- 11:33
- 조회 45
- onair
-
- 두산) 그냥 타자들마다 쓰임새가 다름
- 11:33
- 조회 85
- 잡담
-
- 기아) 역시 일요일에 이겨야 해
- 11:33
- 조회 41
- 잡담
-
- 롯데) 유강남 홈런인가?
- 11:33
- 조회 119
- onair
-
- 두산) 언젠가부터 카메론도 내플치고 표정스포 시작했는데 진짜 그거 너무 보기싫어
- 11:33
- 조회 30
- 잡담
-
- 삼성) 혹시 삼성은 유니폼 인터넷으로 사려면 어디 들어가야돼?
- 11:32
- 조회 96
- 잡담
-
- kt) 행궁동 로우파이브 vs 존앤진 어디 더 추천해~~??
- 11:32
- 조회 70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