잘했다ㅠㅠㅠ 후배들 생각해서라도 올라와야해 ㅎㅇㅌ ㅠㅠㅠ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3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롯데) 깡통쉑 니가 뭘 알아 우린 확률을 뒤집는 팀이다 ദ്ദി( •̅𐃬•̅ )∧ ︵ 🧠
- 13:29
- 조회 0
- 잡담
-
- 대체 외국인선수들 경력직 선호하는거 보면 이유가 있어
- 13:28
- 조회 27
- 잡담
-
- 난 5위할바에야 8~9위해서 유망주 데려오자는 주의였는데 그 생각 바뀜
- 13:28
- 조회 35
- 잡담
-
- 두산) 타팀지인이랑 카톡하다가 열받아서 야구안본다고 했음
- 13:28
- 조회 52
- 잡담
-
- SSG) 핑구 모델 선정 기준 올해의 기특슼린이들 뭐 이런건가
- 13:28
- 조회 20
- 잡담
-
- 롯데는 와카딱만 해도 가을야구 가면
- 13:28
- 조회 67
- 잡담
-
- 기아) 임네일.. ^ᶘ=◕ᴗ◕=ᶅ^
- 13:28
- 조회 36
- 잡담
-
- SSG) 핑구 짐색 디자인이 너ㅓㅓㅓ무 탐나네 짐색 집에 개많은데
- 13:27
- 조회 19
- 잡담
-
- 올해 용투들이 별로인것도 큰듯
- 13:27
- 조회 59
- 잡담
-
- 올해 타고투저임 그래서?
- 13:27
- 조회 77
- 잡담
-
- 야구는 특히 강팀과 약팀이 붙었을 때 전력대로만 결과가 안나온다고 생각함
- 13:27
- 조회 60
- 잡담
-
- 기아) 현창이 어제 3루 수비볼 때 글러브 도영이꺼인가?
- 13:27
- 조회 56
- 잡담
-
- 두산) 그래도 순이 오니까 혹시 모름 하고 화요일 보겠지...
- 13:27
- 조회 13
- 잡담
-
- 지난주에 봤던 25시즌 같은 기간 (63경기 기준) 대비 규정이닝 투수 8명인가 줄은 것도 그렇지만 올시즌 외국인 투수 부상 부진이 많음
- 13:27
- 조회 51
- 잡담
-
- 두산) 득점권 타석 보면 진짜 중타 문제야
- 13:27
- 조회 21
- 잡담
-
- 그러게 이번주에 1-3위 2-3위 경기있네
- 13:26
- 조회 80
- 잡담
-
- 근데 ㅍㅁ로 엘지는 최소 3강? 진짜 오래 유지한다
- 13:26
- 조회 105
- 잡담
-
- 연승은 길게하면서 루징루징루징 이렇게 또 당하고 하는 팀은 뭐가 문젤까
- 13:26
- 조회 118
- 잡담
-
- 삼성) 원태 휴식은 포기 안할라나 ㅎ.....
- 13:26
- 조회 65
- 잡담
-
- 2026시즌 5일단위 순위변화
- 13:26
- 조회 143
- 스퀘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