에효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3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kt) 1군에 퓨처스에 사구로 진짜 난리도 아니네 걍 굿을 해야 됨 이 정도면
- 11:28
- 조회 11
- 잡담
-
- 기아) 치과치료하고 야구장 가도 되나 고민
- 11:27
- 조회 18
- 잡담
-
- 두산) 1군에서 많이 보던 ㅎㅎ
- 11:27
- 조회 41
- onair
-
- 두산) 준순이 이번주에 와????
- 11:27
- 조회 16
- 잡담
-
- 두산) 순이 와서도 잘할 거 같지만 만약에 만약에 타격에서 좀 헤매도 키스톤이 고정되는 거에서 숨통 트일 듯
- 11:27
- 조회 10
- 잡담
-
- 두산) 진지하게 정수빈 - 박찬호 - 박준순 - 류승민 - 오랑이 이렇게 놓으면 2점 이상 날거 같지 않아?
- 11:27
- 조회 12
- 잡담
-
- 올해 야구 입덕인데 야구 순위나 기록 이런건 어디서 보는게 편해?
- 11:27
- 조회 20
- 잡담
-
- 기아) 와 해영이도 입단 6-7년차인데 현종이 소집 첨본대
- 11:27
- 조회 54
- 잡담
-
- SSG) 끼부리는 어떤 3루수 겸 지타 ૮₍ ⚆ᴥ⚆₎ა
- 11:26
- 조회 26
- 잡담
-
- 힉..? 키티네 선수 얼굴에 공맞아서 이 나간거야?
- 11:26
- 조회 114
- 잡담
-
- 기아) 이날 불펜 대기하며 경기를 본 투수 정해영도 “양현종 선배님이 미팅 소집하신 것은 처음이었다. ‘처음이자 마지막이 될 것’이라고 하셨다”며 “다 맞는 얘기만 하셨다. 항상 그러려고 생각하고 경기장에 나가지만 오늘은 선배님 얘기 듣고나서 전부 더욱 더 뭉칠 수 있었던 것 같다”고 말했다.
- 11:26
- 조회 46
- 잡담
-
- 두산) 기연이도 잘하고 있네
- 11:26
- 조회 23
- 잡담
-
- 두산) 오랑이 치왕이가 플랜카드 들고 기다리지?
- 11:26
- 조회 20
- 잡담
-
- 두산) 수빈찬호오랑승민명진 일단 여기는 치니까 순이가 온다면..
- 11:26
- 조회 27
- 잡담
-
- 두산) 어제 직관갔다가 좀 놀란게
- 11:25
- 조회 103
- 잡담
-
- 롯데) 오늘 2군경기 너무 정신없다. 이제 겨우 1회 초 끝남.
- 11:25
- 조회 102
- onair
-
- 두산) 오 퓨쳐스
- 11:25
- 조회 61
- 잡담
-
- SSG) 짐승 은퇴식 티켓팅 겪어보고 느꼈어 ૮₍ ›´-`‹ ₎ა
- 11:24
- 조회 89
- 잡담
-
- 기아) 불안형랑이 안정형기아타이거즈 이 만남 영원하길...
- 11:24
- 조회 54
- 잡담
-
- 두산) 기대안할려고 하는데... 어쩌면 드라마틱하게 바뀔지도...?
- 11:24
- 조회 66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