ㅋㅋㅋ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1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기아) 엄마랑 어제 경기보는데 갑자기 엄마가 도영이 왤케 살쪘어? 뭔일 있어? 하는거야
- 14:14
- 조회 0
- 잡담
-
- 한화) 난 아직도 그날을 못잊어 ㅆㅂ 븅신같은 실수쳐하고 원석이 꼬라보면서 뭐 이지랄한게 최종열받음
- 14:13
- 조회 6
- 잡담
-
- 한화) 감독이 내야 쓰는 거만 봐도 도윤이 2루주전에 심우준 실책해도 수비는 믿어서 다음날에 반차시키는데 ㅋㅋㅋㅋ
- 14:13
- 조회 3
- 잡담
-
- 한화) 우준이 더 꼴아박으면 도윤이 유격으로 가는게 나아
- 14:13
- 조회 27
- 잡담
-
- 한화) 수리들 열받아서 다 튀어나온거봐라 ㅋㅋㅋ
- 14:13
- 조회 15
- 잡담
-
- 주목은 잘 못받지만 우리팀 이끌어가는 김건희 ( و o̴̶̷ᗝo̴̶̷ )و✧
- 14:13
- 조회 31
- 잡담
-
- 한화) 그리고 ㅇㅈ 올릴 생각 있었으면 애진작에 올렸을걸
- 14:13
- 조회 10
- 잡담
-
- 현민이 안그래도 살빼서 홀쭉한데
- 14:13
- 조회 81
- 잡담
-
- 두산) 비시즌까지만 해도 재석이가 잘 해서 새로 사온 유격퐈에 정병 꼬이고 싸움날 걱정햇던 게 전생같네...
- 14:12
- 조회 53
- 잡담
-
- 힐리어드 이 선수보고 느낌 진짜 잘생기니까 다들 굳이 잘생겼단 말도 안함ㅋㅋㅋㅋㅋㅋ
- 14:12
- 조회 62
- 잡담
-
- 한화) 아니일단 심우준 이도윤 수비까지 가기전에 하주석같은 개멍청한 주루미스하고 뻔뻔하게군적 있는지부터 얘기해야되는거아니냐
- 14:12
- 조회 39
- 잡담
-
- 엄마랑 같이 기아경기보는데 영원히 김도영 갖고싶다는 대화를 함...
- 14:12
- 조회 67
- 잡담
-
- 한화) 이도윤한테도 2루유격 둘다 못비비는데 도대체 심우준한테 하주석을 뭔 양심으로 비비는건지
- 14:12
- 조회 8
- 잡담
-
- 엘지) 오늘 상무 3안타쳤는데
- 14:12
- 조회 53
- 잡담
-
- 한화) 3, 5월 심우준으로 돌아와ꙨꙻөꙨꙻ
- 14:12
- 조회 9
- 잡담
-
- 특정 선수 등장곡 들을 때마다 또 다른 선수가 생각남
- 14:12
- 조회 47
- 잡담
-
- ㅇㅇㄱ 도서관에서 책 빌렸는데 새책 당첨!!!
- 14:12
- 조회 35
- 잡담
-
- 한화) 퐈로 유격을 왜샀는데 진짜 포볼로만 출루하는 한이 있어도 안고죽을게 심우준임 ㅇㅈ같은소리
- 14:12
- 조회 25
- 잡담
-
- 한화) 만약에 음주가 올라오더라도
- 14:12
- 조회 14
- 잡담
-
- 한화) 근데 우준이가 못친다고 해도 도윤이가 잘치는데 왜... 걔가 필요하지?
- 14:12
- 조회 36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