롯데) 타이트해서 쓸놈쓸한다는거 그냥 핑계임 6점차에 냈으면 될일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2785192 무명의 더쿠 | 09:46 | 조회 수 90 김강현 바로 올릴게 아니고 진하 올렸다가 주자 깔거나 실점하면 김강현 올렸으면 됨