후반기에 거의 안보겠다.. 룡이네는 5번인가 6번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4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SSG) 청라던 뭐던 광정 은 두글자 시즌에 시즌권 할거라서
- 11:03
- 조회 0
- 잡담
-
- 어떤 사람이 북항돔 ai로 만들었던데 ㄹㅇ 이쁘더라
- 11:03
- 조회 2
- 잡담
-
- 두산) 오랑이 레버리지 올라갈수록 타율 올라가는 거 ㅈㄴ 신기
- 11:03
- 조회 1
- 잡담
-
- 한화볼파크 올해 처음가봤는데 선수들이랑 진짜 가깝더라
- 11:03
- 조회 9
- 잡담
-
- ㅇㅇㄱ 아 덬딜방 갓다가 폰 사고옴;;;
- 11:02
- 조회 12
- 잡담
-
- ㅇㅇㄱ 갤26 뽐뿌온다 ◕▾◕
- 11:02
- 조회 22
- 잡담
-
- SSG) 일고즈 붙어있을때 같이 잘하라고 했는데 ૮₍◕ᴥ◕₎ა
- 11:01
- 조회 23
- 잡담
-
- SSG) 돔 때문에라도 문학 자주 가야징..! 했는데 이런 나쁜새끼들이 야구를 못해서 가기 싫게해...
- 11:01
- 조회 10
- 잡담
-
- 비오는 날 방수포 위에서 슬라이딩 해보고 싶어
- 11:01
- 조회 12
- 잡담
-
- 난 훔쳐오고 싶은 야구장 있음
- 11:01
- 조회 105
- 잡담
-
- 두산) 양카양 앞에 찬스 많이 갔는데 다 날리니까 점수가 안 나지
- 11:01
- 조회 31
- 잡담
-
- SSG) 청라 교통안좋고 문학 아까워도 돔 하루빨리 가고싶긴해
- 11:01
- 조회 30
- 잡담
-
- 두산) 민석이 캐해 인태가 말한게 딱인 것 같음 ㅋㅋㅋ
- 11:01
- 조회 38
- 잡담
-
- 두산) 30억 그거 뭐 김태룡 박정원 둘이 알아서 하시고
- 11:00
- 조회 42
- 잡담
-
- 엘지) 우리 네로 상냥한 고양이 인줄 알았는데 이번 클래식데이때 동거곰네 랄라 줘패는거 장난 아니더라
- 11:00
- 조회 45
- 잡담
-
- 뚜껑없는 경기장은 정규경기도 정규경기지만 가을야구가 진짜 매력넘침..
- 11:00
- 조회 28
- 잡담
-
- 두산) 이번주도 중요하네 내려가느냐 버티느냐
- 11:00
- 조회 14
- 잡담
-
- 모닝매기호로록
- 11:00
- 조회 7
- 잡담
-
- 돌고돌아 개폐식에 대한 갈망만이
- 11:00
- 조회 15
- 잡담
-
- 엘지) 그에게 심판의 아들로 산다는 건 어떤 의미일까. 문정빈은 "어렸을 때 아버지께서 공에 맞아 멍이 든 적이 있다. 아들로서 슬픈 면이 있었는데, 그때 좀 제가 (나름) 컸다고, 말도 안 하고, 모른 척하고 넘어간 게…. 지금 생각하면 죄송하다고 말씀드리고 싶다"며 잠시 말을 잇지 못하기도 했다.
- 11:00
- 조회 60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