theqoo

롯데) “(박)세웅이는 중간을 안 해봐서…” 이이무라 롯데 연착륙에 이민석 인생이 바뀐다? 김태형 결단의 시간[MD고척]

무명의 더쿠 | 09:35 | 조회 수 240

  롯데는 선발과 달리 불펜은 고민이다. 김태형 감독은 21일 고척 키움 히어로즈전을 앞두고 “(구위로) 확 틀어막을 카드가 없다”라고 했다.


김태형 감독은 “내가 볼 땐 민석이가 뭐 잘 던지고 있지만, 현재로선 중간에서 구위로 확 이길 수 있는 투수가 없기 때문에…좀 더 생각을 해봐야 할 것 같다”라고 했다. 다음주에 누구 한 명이 중간으로 가는 시나리오에 대해선 “생각 중이다”라고 했다.


심지어 김태형 감독은 박세웅을 불펜으로 돌릴 생각까지 했다. 그러나 이내 접었다. “세웅이가 중간을 한번도 안 해봐서. 어떨지 모르겠어요. 중간에서 잘못되면 또 다시 선발로 써야 하는데…”라고 했다. 이래저래 이민석이 불펜으로 갈 가능성이 크다.


https://m.sports.naver.com/kbaseball/article/117/0004077001  
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
  • 댓글 1
목록
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  •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26
  • [공지] 언금 공지 해제
  • 📢📢【매우중요】 비밀번호 변경 권장 (현재 팝업 알림중)
  •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.
  • ◤더쿠 이용 규칙◢ [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]
  • 📢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📊 131
  • 🌟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🌟 70
  •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-𝐃𝐄𝐄'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
  • 📢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
  • ▶▶▶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.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
  • 모든 공지 확인하기()
    • 롯데) 아이고ㅠㅠㅠ 상대팀분 괜찮으시길
    • 11:16
    • 조회 4
    • onair
    • 한화) 폰세랑 동주 웃김
    • 11:15
    • 조회 23
    • 잡담
    • 롯데) 준우 선발인데 제구안되는바람에 얼굴쪽으로 공갔어 상대선수분 괜찮으신가 ㅠ
    • 11:15
    • 조회 37
    • onair
    • SSG) 이거 지금 실시간인가
    • 11:15
    • 조회 43
    • 잡담
    • kt) 키티야 주말에 위팍다녀왔는데 너무 이쁘고 너무 맛있었어!!
    • 11:15
    • 조회 14
    • 잡담
    • 롯데) 작준우 헤드샷 맞춘 거 같은데.. 피나는 건가?
    • 11:15
    • 조회 81
    • onair
    7
    • 기아) 아니 나끼리 왤캐 얼딩하게 ㅋㅋㅋㅋㅋㅋ
    • 11:15
    • 조회 49
    • 잡담
    • 머리 뒤통수?그 아래쪽이 갑자기 확 땡겨지는 느낌 들고 추운데 왜 이러지
    • 11:14
    • 조회 30
    • 잡담
    1
    • 두산) 작년에 민석이 진짜 웃겼는데
    • 11:14
    • 조회 33
    • 잡담
    3
    • 기아) 포항 빡친나스타 멋있었음
    • 11:14
    • 조회 39
    • 잡담
    1
    • 두산) 오랑이 보는 수빈이 무슨 기분일까
    • 11:14
    • 조회 25
    • 잡담
    • 기아) 도영이 도루사인 관련해서 ㅋㅋㅋㅋㅋ 감독이 뛰고싶으면 뛰라고 할 땐 자신있게 말하고 사인 안났을땐
    • 11:14
    • 조회 52
    • 잡담
    • 엔씨) 박민우는 옛날부터 득점권 타율이 좋았어?
    • 11:14
    • 조회 19
    • 잡담
    2
    • 두산) 타순은 뭐 알아서 할 일이고 그나마 치는 애들 좀 라인업에서 그만 빼라
    • 11:14
    • 조회 16
    • 잡담
    • 하이라이트 쭉 보는데 어제 엘지 1회 홈런 웃긴다 ㅋㅋㅋ 좌타는 아웃 우타는 계속 홈런
    • 11:13
    • 조회 61
    • 잡담
    2
    • 한화) 하나밖에 없는 덕메가 ㄱㄱㅁ 야구 지겹다고 탈덕하는데 뭐 잡을 수가 없다
    • 11:13
    • 조회 79
    • 잡담
    5
    • 엔씨) 박민우 앞에는 밥상을 차리자
    • 11:13
    • 조회 36
    • 잡담
    1
    • ㅇㅇㄱ 축구 틀어놨는데 넘어갔습니다~~ 하는데 순간 홈런???
    • 11:12
    • 조회 46
    • 잡담
    • 기아) 아 2017 각성의날 홈런맞고 진건 알았는데 그거 친 타자가 타팀나성범이었어?
    • 11:12
    • 조회 92
    • 잡담
    4
    • 1. 무명의 더쿠 11:11 ...꒰( -᷅ ﻌ -᷄ ?)꒱ 너 혹시 내 사촌 몸에 된장 바를꺼야 ꒰( -᷅ ﻌ -᷄ ?)꒱
    • 11:12
    • 조회 72
    • 잡담
    2
back to top