기아) 있냐 어제 재현이 이거 자꾸 생각나서 웃기고 귀여움ㅋㅋㅋ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2776264 무명의 더쿠 | 09:35 | 조회 수 438 방방뛰는거 너무 얼라고 끼다닥 순발력 진짜 좋아아침부터 끼끼 귀엽다 ꉂꉂ^ᶘ=ᵔᗜᵔ*=ᶅ^ꉂꉂ^ᶘ=ᵔᗜᵔ*=ᶅ^ https://img.theqoo.net/WoYTYOhttps://img.theqoo.net/HGAMYR