(볼따구발그레임티)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2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랑이네는 17년도 우승도 24년도 우승도 기묘한 경기 있었을걸?
- 14:03
- 조회 0
- 잡담
-
- 기록도 그렇긴한데 수리네랑 경기할때 진짜 약간 숨막힘
- 14:03
- 조회 0
- 잡담
-
- 두산) 안재석은 저정도로 말나오는거보면 멘탈이슈가 있는건 맞는것같은데
- 14:03
- 조회 1
- 잡담
-
- 우승감독 뒤에 2연속 나가나가
- 14:03
- 조회 3
- 잡담
-
- 한화) 음주석이 5할쳐도 보기싫음
- 14:03
- 조회 4
- 잡담
-
- 두산) 그놈의 안재석 멘탈얘기도 이제 좀 그럼
- 14:03
- 조회 12
- 잡담
-
- 두산) 당장 내일 내야에 누가 있을 것같아?
- 14:03
- 조회 4
- 잡담
-
- 키티네 타선은 안그래도 피곤했는데 안현민 들어오니까 더 피곤하긴하더라
- 14:03
- 조회 11
- 잡담
-
- 한화) 챈성 헬멧에 24만 써있는게 진짜 내려간지 오래된게 실감남
- 14:03
- 조회 3
- 잡담
-
- 10개 구단 유지하면서 한 110경기 전후로 하는 일정은 짤 수가 없는거야?
- 14:03
- 조회 10
- 잡담
-
- SSG) 귀엽네 ૮₍◕ᴥ◕₎ა
- 14:02
- 조회 13
- 잡담
-
- 한화) 지금 도택이라도 잘하고있어서 다행임
- 14:02
- 조회 7
- 잡담
-
- 난 요즘 상대팀 아겜 승선하는 선수가 잘하면 학생.. 버스기사 할텨..? 라고 생각하니까 기분이 좀 나음
- 14:02
- 조회 18
- 잡담
-
- 랑이들 약간 무서워 ㅋㅋㅋㅋㅋ 두산카테에서 630이야기할때도 낌
- 14:02
- 조회 25
- 잡담
-
- 한화) 번트를 진짜 생각없이 시킨다고 생각했던게
- 14:02
- 조회 12
- 잡담
-
- 삼성) 이번주 경기 있잖아
- 14:02
- 조회 27
- 잡담
-
- 곽빈 혹시 기독교임?
- 14:02
- 조회 61
- 잡담
-
- SSG) 뭐야 하늘색 핑구니폼 예쁘다ㅋㅋㅋㅋㅋ 마킹 고민되네
- 14:02
- 조회 4
- 잡담
-
- 기아) 22일이면 거의 월말 아닌가?
- 14:02
- 조회 33
- 잡담
-
- 한화) 난 ㅇㅈ가 아무리 잘해도 그런 태도의 선수 안 보고 싶음
- 14:02
- 조회 15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