제발 ㅜ 로드리 휴식 받고 잘하는거랑 어제 비슬리 기력 쇠해진 모습(?) 보니까 비슬리도 한번은 빼주면 좋을거 같긴 한데.. 로드리 흔들릴 때 비슬리는 상대적으로 괜찮았어서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엘지) 2026 URBAN WARRIORS 밀리터리 컬렉션 출시🇰🇷
- 11:05
- 조회 0
- 스퀘어
-
- 두산) 스탯티즈 보다 충격받음 양석환 득점권 타율 아직도 0이네?
- 11:04
- 조회 12
- 잡담
-
- 기아) "각성의 날"
- 11:04
- 조회 21
- 잡담
-
- 기아) 절대 뚱크민이 아니야
- 11:04
- 조회 16
- 잡담
-
- 삼성) 주말 시리즈 밀리터리 입는대
- 11:04
- 조회 20
- 잡담
-
- 공차 뭐가 맛있어
- 11:04
- 조회 17
- 잡담
-
- ㅇㅇㄱ 햄버거 세트 배 안 부른데 뭐 더 추가해서 먹을까
- 11:03
- 조회 19
- 잡담
-
- SSG) 청라던 뭐던 광정 은 두글자 시즌에 시즌권 할거라서
- 11:03
- 조회 30
- 잡담
-
- 어떤 사람이 북항돔 ai로 만들었던데 ㄹㅇ 이쁘더라
- 11:03
- 조회 87
- 잡담
-
- 두산) 오랑이 레버리지 올라갈수록 타율 올라가는 거 ㅈㄴ 신기
- 11:03
- 조회 44
- 잡담
-
- 한화볼파크 올해 처음가봤는데 선수들이랑 진짜 가깝더라
- 11:03
- 조회 38
- 잡담
-
- ㅇㅇㄱ 아 덬딜방 갓다가 폰 사고옴;;;
- 11:02
- 조회 55
- 잡담
-
- ㅇㅇㄱ 갤26 뽐뿌온다 ◕▾◕
- 11:02
- 조회 71
- 잡담
-
- SSG) 일고즈 붙어있을때 같이 잘하라고 했는데 ૮₍◕ᴥ◕₎ა
- 11:01
- 조회 26
- 잡담
-
- SSG) 돔 때문에라도 문학 자주 가야징..! 했는데 이런 나쁜새끼들이 야구를 못해서 가기 싫게해...
- 11:01
- 조회 12
- 잡담
-
- 비오는 날 방수포 위에서 슬라이딩 해보고 싶어
- 11:01
- 조회 16
- 잡담
-
- 난 훔쳐오고 싶은 야구장 있음
- 11:01
- 조회 169
- 잡담
-
- 두산) 양카양 앞에 찬스 많이 갔는데 다 날리니까 점수가 안 나지
- 11:01
- 조회 41
- 잡담
-
- SSG) 청라 교통안좋고 문학 아까워도 돔 하루빨리 가고싶긴해
- 11:01
- 조회 33
- 잡담
-
- 두산) 민석이 캐해 인태가 말한게 딱인 것 같음 ㅋㅋㅋ
- 11:01
- 조회 53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