단체 귀신들림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6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기아) 괘씸이가 덕아웃에서 때리고있는거보면 보통 규성 아님 정우인듯
- 11:18
- 조회 11
- 잡담
-
- 기아) 근데 시라카와 ㅋㅋㅋㅋㅋ 우리팀 어린 투수들 많아서 걍 기아 얼라투수1 같아
- 11:17
- 조회 50
- 잡담
-
- 롯데) 턱 쪽 맞으신 거 같은데 그래서 치아 부러진 건가?
- 11:16
- 조회 139
- onair
-
- 여름휴가때 하고싶은것도 없는데 원정경기나 다닐까...
- 11:16
- 조회 28
- 잡담
-
- 롯데) 정성종으로 투교
- 11:16
- 조회 35
- onair
-
- 롯데) 아이고ㅠㅠㅠ 상대팀분 괜찮으시길
- 11:16
- 조회 32
- onair
-
- 한화) 폰세랑 동주 웃김
- 11:15
- 조회 81
- 잡담
-
- 롯데) 준우 선발인데 제구안되는바람에 얼굴쪽으로 공갔어 상대선수분 괜찮으신가 ㅠ
- 11:15
- 조회 72
- onair
-
- SSG) 이거 지금 실시간인가
- 11:15
- 조회 129
- 잡담
-
- kt) 키티야 주말에 위팍다녀왔는데 너무 이쁘고 너무 맛있었어!!
- 11:15
- 조회 31
- 잡담
-
- 롯데) 작준우 헤드샷 맞춘 거 같은데.. 피나는 건가?
- 11:15
- 조회 225
- onair
-
- 기아) 아니 나끼리 왤캐 얼딩하게 ㅋㅋㅋㅋㅋㅋ
- 11:15
- 조회 112
- 잡담
-
- 머리 뒤통수?그 아래쪽이 갑자기 확 땡겨지는 느낌 들고 추운데 왜 이러지
- 11:14
- 조회 60
- 잡담
-
- 두산) 작년에 민석이 진짜 웃겼는데
- 11:14
- 조회 80
- 잡담
-
- 기아) 포항 빡친나스타 멋있었음
- 11:14
- 조회 80
- 잡담
-
- 두산) 오랑이 보는 수빈이 무슨 기분일까
- 11:14
- 조회 40
- 잡담
-
- 기아) 도영이 도루사인 관련해서 ㅋㅋㅋㅋㅋ 감독이 뛰고싶으면 뛰라고 할 땐 자신있게 말하고 사인 안났을땐
- 11:14
- 조회 95
- 잡담
-
- 엔씨) 박민우는 옛날부터 득점권 타율이 좋았어?
- 11:14
- 조회 41
- 잡담
-
- 두산) 타순은 뭐 알아서 할 일이고 그나마 치는 애들 좀 라인업에서 그만 빼라
- 11:14
- 조회 26
- 잡담
-
- 하이라이트 쭉 보는데 어제 엘지 1회 홈런 웃긴다 ㅋㅋㅋ 좌타는 아웃 우타는 계속 홈런
- 11:13
- 조회 98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