삼성) 와 잠실 취대터져서 3연전 다 내야 간다 ദ്ദി꒰( •̅𐃬•̅ )꒱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2733335 무명의 더쿠 | 08:30 | 조회 수 160 외야잡아놓고 취대걸어놨는데 3일 다 자리옮겨서 간다 취대너무좋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