어쨌든 롯데에서 야구가 안 풀리는 건 맞다. 김태형 감독은 “야구가 잘 돼야 신나게, 밝게 할 텐데 안 되니가 좀 그렇다. 수비에서도 송구나 그런 부분이…”라고 했다. 그러면서 “솔직히 감독은 활용도를 보잖아요. 그걸 보고 판단을 하는 거지”라고 했다유강남은 1군와서도 통할거라는 보고들어오기전까진 안올릴듯ㅇㅇ