동점 상황에서도 올린적 있으면서 5 6점차는 올릴법 하지 않나? 물론 내 생각과 별개로 감독은 안 올릴거 같긴 한데 투수 엔트리 너무 쓰는건 맞는거 같음 롱릴도 안 쓰는데 진욱이 내리고 동희 올려서 나씨 내릴때는 야수가 갈줄 알았는데 창훈이가 간것만 봐도
동점 상황에서도 올린적 있으면서 5 6점차는 올릴법 하지 않나? 물론 내 생각과 별개로 감독은 안 올릴거 같긴 한데 투수 엔트리 너무 쓰는건 맞는거 같음 롱릴도 안 쓰는데 진욱이 내리고 동희 올려서 나씨 내릴때는 야수가 갈줄 알았는데 창훈이가 간것만 봐도