광정도 청라에서 솔직히 몇년 뛰지도 않을텐데...... 지금도 광정 마지막 다가오니까 보는거지 아니었으면 이미 냉동 됐을듯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3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SSG) 핑구 마킹할 프차 추천 해줘 ૮₍◕ᴥ◕₎ა
- 12:03
- 조회 1
- 잡담
-
- kt) 민성이 전에도 퓨처스에서 수비하다 그랬다 그랬나 얼굴 다쳐서 꿰매고 그랬었는데... 진짜 속상하다
- 12:03
- 조회 3
- 잡담
-
- 매기네 구승민선수는 탈구르셋이시지??
- 12:03
- 조회 11
- 잡담
-
- 두산) 으지만 생각하면 약간 구라같음
- 12:03
- 조회 9
- 잡담
-
- 엘지) 작년 밀리터리
- 12:02
- 조회 28
- 잡담
-
- 롯데) 야구얘긴 아닌데 러브버그 저벌레 부산매기들도 본적 많아?
- 12:02
- 조회 20
- 잡담
-
- 한화) 페페 오늘 우리가 터나본데
- 12:02
- 조회 55
- 잡담
-
- 역시 얼라는 때리면서 키아야한다 ∧( 'Θ' )ノ)꒪д꒪๐)ꔪ—̳͟͞
- 12:02
- 조회 29
- 잡담
-
- SSG) 퓨처스 연속안타로 5점냈으나 우리선발도 연속안타마즘ꉂꉂ૮₍ ᵔᗜᵔ* ₎ა ꉂꉂ૮₍ ᵔᗜᵔ* ₎ა
- 12:02
- 조회 46
- 잡담
-
- 구창모 : 자욱 할아버지, 본혁 삼촌
- 12:01
- 조회 113
- 잡담
-
- 두산) 1루에 쌥쌥이 잇으면 풀카를 가려는 노력이라도 해줘라 진짜
- 12:01
- 조회 32
- 잡담
-
- 두산) '당신이 있어 오늘도 든든합니다' #소방가족의날 with 두산베어스🧯 [베어스티비]
- 12:01
- 조회 21
- 스퀘어
-
- 어떻게 다 큰 햄이 한참 어린 동생을 쥐패냐 ₍๐ -̥̥᷄ _ -̥̥᷅ ๐₎ꔪ
- 12:00
- 조회 75
- 잡담
-
- 롯데) 역시 찬형이
- 12:00
- 조회 42
- onair
-
- 두산) 준순이 올릴때 재석이 내릴 가능성 없지?
- 12:00
- 조회 49
- 잡담
-
- 구르셋 선수들 이름 자체는 특이한데 구르셋 안해서는 흔한이름인거 웃곀ㅋㅋㅋㅋ
- 12:00
- 조회 46
- 잡담
-
- 매기빠부는 틀린 표현이야
- 11:59
- 조회 38
- 잡담
-
- SSG) 저런 유니폼은 다 레플리카로 나오지?
- 11:59
- 조회 60
- 잡담
-
- 한화) 김페페가 4구삼진을(뿌듯) 챈성이 4구삼진을(샤갈)
- 11:59
- 조회 84
- 잡담
-
- 아껴왔던 임티 공개한다 ∧( •̅ Θ •̅ )∧
- 11:59
- 조회 102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