야구 좀 쉬는게 맞겠지? ㅎㅎ..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5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SSG) 형우에게도 경쟁이 필요하다는 말 공감함
- 09:00
- 조회 3
- 잡담
-
- 롯데) 어제는 두동희가 뭔가 타격감을 찾은거같아서 넘좋음
- 09:00
- 조회 1
- 잡담
-
- 엘지) 주중 시리즈 들어가면 반환점 도는데 남은 경기 동안
- 08:58
- 조회 35
- 잡담
-
- 매기꺼
- 08:58
- 조회 7
- 잡담
-
- 두산) 근데 사실 어제 나 3회까지 보고 나옴ㅜㅠ
- 08:57
- 조회 91
- 잡담
-
- 삼성) 일단 당분간은 김영웅 3루수로 쓰긴 할건가보네
- 08:56
- 조회 71
- 잡담
-
- 두산) 4홈런 이후로 안봤는데 골고루 난리났었구나
- 08:56
- 조회 73
- 잡담
-
- ƪ( ᵕΘᵕ ƪ) 염사짜 (ʃ ᵕᗜᵕ )ʃ 째까니 ƪ( ᵕΘᵕ ƪ) 가짜마법사 (ʃ ᵕᗜᵕ )ʃ
- 08:55
- 조회 24
- 잡담
-
- 두산) 어제 야구보고 출근하는데 자꾸 경기 잔상이 막 펼쳐져 ʕ •̅ ᴥ •̅ ʔ
- 08:55
- 조회 42
- 잡담
-
- 오히려 나이대 있는 분들이 신인선수들 마킹 더 잘하는듯ㅋㅋ
- 08:53
- 조회 150
- 잡담
-
- 기아) 내가본 해저씨들은 등에 으리나 호령이 있었음
- 08:52
- 조회 86
- 잡담
-
- 러브버그 전국적으로 퍼지긴 할거라던데...
- 08:52
- 조회 123
- 잡담
-
- 엘지) 우리 승수 페이스 새삼 빠르기는 하다
- 08:52
- 조회 96
- 잡담
-
- 삼성) 우리불펜 아랑해
- 08:51
- 조회 56
- 잡담
-
- 롯데) 주말시리즈 시구자 선정전이면 행님들 모시면 안됨
- 08:51
- 조회 103
- 잡담
-
- 엘지) 올해 직관가면 박해민 유니폼 진짜 개개개많더라 ㅋㅋㅋ
- 08:51
- 조회 69
- 잡담
-
- 한화) 03배터리 인서가 투수 마운드 올라갈때가 개욱긴뎈ㅋㅋㅋ
- 08:49
- 조회 71
- 잡담
-
- 두산) 똑같이 휴식 줬는데 곽빈 최민석은 잘던지긴 했음
- 08:49
- 조회 131
- 잡담
-
- 롯데) 덩이가 4번 동현이가 지타행동 해준거 너무 좋음
- 08:49
- 조회 43
- 잡담
-
- 두산) 어제 2루에서 공 더듬은거 누구였어?
- 08:47
- 조회 160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