메뉴 건너뛰기

잡담 롯데) 어제는 두동희가 뭔가 타격감을 찾은거같아서 넘좋음
96 0
2026.06.22 09:00
96 0
덩이 인터뷰에서도 그랬던것처럼 이제 좀 감을 제대로 찾은거 같고

막동도 그간 꼬박꼬박 쳐주긴했는데 어제 2루타 두개가 타구질이 좋았어서ㅎㅎ

쌍동희들아 진짜 니들 많이 기다렸다고

댓글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
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
이벤트 공지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29 06.21 21,206
공지 [공지] 언금 공지 해제 24.12.06 5,499,900
공지 📢📢【매우중요】 비밀번호 변경 권장 (현재 팝업 알림중) 24.04.09 12,857,831
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. 23.11.01 13,385,846
공지 ◤더쿠 이용 규칙◢ [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] 20.04.29 36,134,763
공지 알림/결과 📢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📊 131 03.29 61,549
공지 알림/결과 🌟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🌟 70 25.07.16 183,541
공지 알림/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-𝐃𝐄𝐄'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.03.14 477,809
공지 알림/결과 📢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.03.12 697,470
공지 알림/결과 ▶▶▶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.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.02.29 847,799
모든 공지 확인하기()
15182827 잡담 박곰네 진대중인게 3순이라고 하면 사자가 물까봐 셋순이라고 하는거 왤케 귀엽냐 11:57 0
15182826 잡담 매기 빠부라고 하는건 매기 놀리는게 아니야 11:57 2
15182825 잡담 kt) 공인구 많이 미끄럽나 11:56 23
15182824 잡담 kt) 나 몰랐는데 쪼대 앞니도 가짜래매ㅠㅠ 1 11:56 35
15182823 잡담 롯데) 🥫우리 8등인거 알고있는데도 습관적으로 순위표 볼 때 밑에서 두번째꺼 본다.. 11:56 39
15182822 잡담 두산) 의지가 아무리 못해도 4번에 젊은이들 두는건 그 젊은이들한테도 의지한테도 좋은게 아님 2 11:56 29
15182821 잡담 두산) 1수빈 2찬호 셋순 4오랑 5승민 함 보고 싶다 11:55 14
15182820 잡담 SSG) |ૂ•ᴗ•⸝⸝♧)•ᴗ•⸝⸝☆) 2 11:55 33
15182819 잡담 1. 무명의 더쿠 11:53 우리는 국산 돼지 돈육 함유랑 95%를 자랑하는 매기햄을 존경하는기다 ₍๐ •᷅‎ - •᷄ ๐₎ꔪ 4 11:55 50
15182818 잡담 바라 딴아들은 다 햄 놀린다아이가 우리만 햄을 리서펙터한다₍๐ •᷅‎ - •᷄ ๐₎ꔪ 1 11:54 54
15182817 onair 롯데) 뭐야뭐야 남이 런쳤다고?? 3 11:54 53
15182816 잡담 SSG) SSG는 야구장 밖에서도 활용할 수 있는 2차 협업 상품을 다음 달 16일 추가 공개할 예정이다<또 뭐나오나봐 11:54 54
15182815 잡담 SSG) 준재 국대니폼 살까 핑구니폼 살까 ૮₍◕ᴥ◕₎ა 4 11:54 45
15182814 잡담 SSG) 근데 우리 이제 불펜 보직이 사라진거 같음ㅋㅋㅋ 1 11:54 62
15182813 잡담 기아) 확실히 외쳐라 최강기아 기운이 있나봐 1 11:54 98
15182812 잡담 두산) 의지가 올해 내내 지금처럼 친다는 전제하에 7 11:54 85
15182811 잡담 kt) 끼발 방금 우리 애 또 사구 맞음 4 11:54 112
15182810 잡담 두산) 좀 치는 타자들 중에서 저점 방어가 잘 되는 선수가 잘 없는게 치명적인거 같음 2 11:53 40
15182809 onair 키움) 고양은 점수 바로바로 따라가넹 2 11:53 32
15182808 잡담 월요일이 정말 야구가 없는 날이냐 하면 3 11:53 8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