기아) 어제 이긴거 진짜 좋다.. 먼가 시련을 겪고 성장하는 소년만화 보는거 같ㅇㅏ..
무명의 더쿠
|
07:15 |
조회 수 208
선수들 분해서 꼭 이기고 싶었고 결국 다같이 잘해서 이긴거 너무 좋다
앞으로도 이상하게 질 많은 경기가 있을텐데
응 다음 경기 이기면 되네 ㅇㅋㅇㅋ 하는 마인드 알게모르게 생겼을거 좋아
얼라들이 많으니 이런 경험자체가 너무 소중하다
앞으로도 이상하게 질 많은 경기가 있을텐데
응 다음 경기 이기면 되네 ㅇㅋㅇㅋ 하는 마인드 알게모르게 생겼을거 좋아
얼라들이 많으니 이런 경험자체가 너무 소중하다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