기아) ㅅㅂ뒤에 덕아웃 하파 해야해서 대화중인 선빈-도영 기다리는중 ㅋㅋㅋㅋㅋㅋㅋ
무명의 더쿠
|
09:48 |
조회 수 744
https://x.com/onutime_/status/2068644338566058413/video/1?s=46
기특해하면서 보고있는데 뒤에 보고 ㅋㅋㅋㅋㅋㅋㅋㅋ
아 ㅈㄴ웃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그래그래 득점 하파는 해야지
https://x.com/onutime_/status/2068644338566058413/video/1?s=46
기특해하면서 보고있는데 뒤에 보고 ㅋㅋㅋㅋㅋㅋㅋㅋ
아 ㅈㄴ웃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그래그래 득점 하파는 해야지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