한화) 득점권이 현빈이한테 많이가는데 맹이 요즘 사이클이 안좋으니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2352686 무명의 더쿠 | 06-21 | 조회 수 121 무점으로 처리되고 욕이란 욕은 다먹고 ㅜㅠ타순조정만 하면 되는데 절대 안하잖아