가성비 좋다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근데 일정을 왜 만나는 팀만 만나게 했을까?
- 09:55
- 조회 12
- 잡담
-
- ㅇㅇㄱ 뜨개질했는데 이거 뭘로 보여??
- 09:55
- 조회 15
- 잡담
-
- ㅇㅇㄱ 3년 적금 만기다 ٩( ᐛ )و
- 09:55
- 조회 10
- 잡담
-
- 엔씨) 형준이 2군 내려서 좀 편하게 치료받고 왔음 좋겠어
- 09:55
- 조회 4
- 잡담
-
- kt) 우리 득실차 엄청 떨어졌넼ㅋㅋㅋㅋㅋ
- 09:55
- 조회 19
- 잡담
-
- 기아) 후배들은 경험이 부족하니까, 또 완전 이긴 경기를 뒤집힌 거니까 축 처질까봐 걱정됐다. 끝나고 '너무 다운되지 마라. 다 잊고 다시 시작하자' 그런 좋은 얘기를 해줬다.
- 09:55
- 조회 27
- 잡담
-
- 러브버그 출몰지역 조사하고 싶은 글입니다.
- 09:55
- 조회 25
- 잡담
-
- 다른카테에서 동사로마들 만나면 왤케 반갑짘
- 09:54
- 조회 30
- 잡담
-
- 롯데) 세웅이는 계속 못던졌어야 휴식 고려라도 됐을듯
- 09:53
- 조회 39
- 잡담
-
- 키움) 혜성이 좋은 수비에 안타까지
- 09:53
- 조회 22
- 잡담
-
- 엔씨) 2군경기도 챙겨보는 룡이들 있니
- 09:52
- 조회 25
- 잡담
-
- 롯데) 선발 5명 다 한번씩 걸러주고 보내면 안됩니까
- 09:52
- 조회 36
- 잡담
-
- 롯데) 마음같아선 세웅이 한턴 말고 두턴 걸러주라고 하고 싶은데
- 09:52
- 조회 44
- 잡담
-
- 삼성) 1사 2, 3루 위기→땅볼-땅볼 무실점 어떻게 가능했나 "팔 각도를 내렸어요"…韓 신기록까지 8걸음 남았다
- 09:51
- 조회 105
- 잡담
-
- SSG) 형우도 우리팀이니 주전 포수인건 맞음
- 09:51
- 조회 80
- 잡담
-
- 롯데) 지금 선발진 중에 제일 휴식 급한사람이 세웅이 아니냐고
- 09:51
- 조회 52
- 잡담
-
- kt) (~⑅˘▾˘)~ ќɨттγ ʍᵒ~ʳᐢⁱᐢᵍ・*:⋆゜
- 09:51
- 조회 24
- 잡담
-
- 삼성) 짹에서 오승환 불꽃야구 예고편 봤는데 몸 뭐야?
- 09:51
- 조회 100
- 잡담
-
- 롯데) 올브 후에 민석이 불펜돌리는건 당연히 이해하는데 올브 전까진 그냥 박세웅 비슬리 휴식 한번씩 주면 될거같은데
- 09:50
- 조회 61
- 잡담
-
- 두산) 어제 영원히 정수빈을 본 기억인데 우타자들한테만 맞았으니 코스가 비슷할만했네
- 09:49
- 조회 93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