투구수랑 공 던지는거 보니까 5이닝 먹으면 다행인데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6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두산) 결국 근본적으로는 양카의 문제같음
- 10:52
- 조회 0
- 잡담
-
- 롯데) 올브 이후에 치고 올라가고 싶으면 지금 선발 휴식 줄수 있을때 줘야되는거 아닌가
- 10:52
- 조회 0
- 잡담
-
- 100배줌 키움도 약간 팀 컬러 있다고 생각했던게
- 10:52
- 조회 12
- 잡담
-
- •° •° •°(°`▾´° )°• °•°•
- 10:52
- 조회 4
- 잡담
-
- 두산) 괌자야 ꒰( ⚈ᴥ⚈)꒱
- 10:51
- 조회 20
- 잡담
-
- 두산) 양석환 내려가기전후 찾아봤는데
- 10:51
- 조회 25
- 잡담
-
- 엘지) 클래식포카 교환 구합니당
- 10:51
- 조회 7
- 교환
-
- SSG) 인천터미널에서 문학 걸어가는 거랑 청라국제도시역에서 스타필드 걸어가는 거랑 시간 똑같구나
- 10:51
- 조회 37
- 잡담
-
- SSG) 청라돔 부지 비교한분 있는데 안 작댔어
- 10:51
- 조회 26
- 잡담
-
- 둥이네 전광판 이벤트 유광잠바줄때 함성 젤 크더라
- 10:51
- 조회 23
- 잡담
-
- SSG) 청라 알아서 교통 만들겠지 싶긴함
- 10:50
- 조회 27
- 잡담
-
- 두산) 웃프다 ʕ ◠‿◠ ʔ
- 10:50
- 조회 56
- 잡담
-
- 엘지) 근데 스틴이 우리동네 야구대장 어떻게 보는거지?
- 10:50
- 조회 53
- 잡담
-
- 100배줌 우리는 전광판에 먹산의 모습을 보여주세요? 나오고 장내아나운서가 더 마싯게 먹어달라고 그래 ʕ〃⌒▽⌒〃ʔゝ
- 10:49
- 조회 33
- 잡담
-
- 엘지) 이번 주 선발 예상 매치업
- 10:49
- 조회 43
- 잡담
-
- SSG) 난 청라에 영결판 좀 크게 만들었으면
- 10:49
- 조회 63
- 잡담
-
- 두산) 어케 4피홈런?
- 10:49
- 조회 53
- 잡담
-
- 기아) 도영이 도루 벤치사인인지 물어볼때마다 엄청 흐엥므엥함
- 10:48
- 조회 114
- 잡담
-
- SSG) 내가어디서 봤지 홈쪽이 6층 반대편은 호텔/수영장 이랬던거같은데
- 10:48
- 조회 44
- 잡담
-
- 기아) 주처 선수 시절엔 제발 아프지 말라고 빌었었는데
- 10:48
- 조회 68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