삼성) 준수한 롱릴이 있는데 큰 점수차에만 쓰려는게 존나이상함
무명의 더쿠
|
06-21 |
조회 수 131
6월들어 우리 5점이상 경기 오늘포함 2번밖에 없는데 감독 그 생각이면 임경은 요새같은 접전엔 아예못씀
임경이 폼이 떨어진것도 아니고 일주일 아님 열흘에 한번씩나와서 감 잡기도 힘들텐데 등판간격 상관없이 나오면 충분히 자기몫 다해주고있는데 왜 임경을 이런식으로 쓰는지 이해안감