직관덬들 회라도 맛있게 먹었으니 다행이네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1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롯데) 이준이 2군 등록
- 09:57
- 조회 16
- 잡담
-
- 롯데) 남이랑 덩이가 사직에서 뛰댕기면 사직 좀 무너질 수 있을까
- 09:57
- 조회 11
- 잡담
-
- 인터파크 자동배정 질문 있는데
- 09:57
- 조회 22
- 잡담
-
- 러브버그 밑으로 내려간게아니고 걍 전국에 다퍼지는 추세인가
- 09:57
- 조회 22
- 잡담
-
- 엔씨) 어제 건우 홈런치고 불렀던 70번 그분은 누구셨어?
- 09:56
- 조회 18
- 잡담
-
- 키움) 배동동 모자 둥글게 해서 나왔었구나
- 09:56
- 조회 21
- 잡담
-
- 근데 일정을 왜 만나는 팀만 만나게 했을까?
- 09:55
- 조회 59
- 잡담
-
- ㅇㅇㄱ 뜨개질했는데 이거 뭘로 보여??
- 09:55
- 조회 98
- 잡담
-
- ㅇㅇㄱ 3년 적금 만기다 ٩( ᐛ )و
- 09:55
- 조회 46
- 잡담
-
- 엔씨) 형준이 2군 내려서 좀 편하게 치료받고 왔음 좋겠어
- 09:55
- 조회 13
- 잡담
-
- kt) 우리 득실차 엄청 떨어졌넼ㅋㅋㅋㅋㅋ
- 09:55
- 조회 35
- 잡담
-
- 기아) 후배들은 경험이 부족하니까, 또 완전 이긴 경기를 뒤집힌 거니까 축 처질까봐 걱정됐다. 끝나고 '너무 다운되지 마라. 다 잊고 다시 시작하자' 그런 좋은 얘기를 해줬다.
- 09:55
- 조회 67
- 잡담
-
- 러브버그 출몰지역 조사하고 싶은 글입니다.
- 09:55
- 조회 61
- 잡담
-
- 다른카테에서 동사로마들 만나면 왤케 반갑짘
- 09:54
- 조회 39
- 잡담
-
- 롯데) 세웅이는 계속 못던졌어야 휴식 고려라도 됐을듯
- 09:53
- 조회 55
- 잡담
-
- 키움) 혜성이 좋은 수비에 안타까지
- 09:53
- 조회 28
- 잡담
-
- 엔씨) 2군경기도 챙겨보는 룡이들 있니
- 09:52
- 조회 30
- 잡담
-
- 롯데) 선발 5명 다 한번씩 걸러주고 보내면 안됩니까
- 09:52
- 조회 43
- 잡담
-
- 롯데) 마음같아선 세웅이 한턴 말고 두턴 걸러주라고 하고 싶은데
- 09:52
- 조회 56
- 잡담
-
- 삼성) 1사 2, 3루 위기→땅볼-땅볼 무실점 어떻게 가능했나 "팔 각도를 내렸어요"…韓 신기록까지 8걸음 남았다
- 09:51
- 조회 131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