진짜왜그러새요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1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두산) 나 진짜 투표 매일매일 열심히 했는데
- 09:50
- 조회 16
- 잡담
-
- 야알못 짤 월드컵 하는거 보는데 극대노해서 더 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
- 09:50
- 조회 44
- 잡담
-
- 한화) 챈성 48일만이었구나 실전경기뛴게(´・ө・`)
- 09:47
- 조회 58
- 잡담
-
- 롯데) 우리 옷 신상 나오나?
- 09:46
- 조회 120
- 잡담
-
- 매기 오케이임티 짱빠부같애
- 09:46
- 조회 27
- 잡담
-
- ㅇㅇㄱ 은행 왔는데 창구 직원 한명이 뺑이치는데 너무 오래 걸려 ㅠ
- 09:45
- 조회 209
- 잡담
-
- ㅇㅇㄱ 도약 끝나고 미래적금 넘어가도 되겠지?
- 09:44
- 조회 107
- 잡담
-
- ㅇㅇㄱ 오늘 주식차트보니 반드시 승리만 받아야겠다....
- 09:44
- 조회 120
- 잡담
-
- 기아) “홈런이 늘기는 했다. 이건 나를 잃어버려서 그렇다. 내 것을 되찾는 것은 글렀다. 좋았을 때 느낌만 생각하려 한다. 잃어버린 채로 너무 멀리 왔다. 좋을 때 폼을 찾는다는 생각은 이제 안 한다. 다시 만드는 과정”
- 09:44
- 조회 187
- 잡담
-
- 기아) 이번주 키움전 두산전 선발매치업...
- 09:43
- 조회 200
- 잡담
-
- ㅇㅇㄱ 혹시 다들 인형같은건 어디서 사?
- 09:42
- 조회 63
- 잡담
-
- kt) 어떤 킅갱이 순페가 다른 야구선수들 좋아하니까 강민아 잊혀지면 안 된다 했더니 우영캐 대답 봐봐 ㅋㅋㅋㅋㅋㅋㅋㅋ
- 09:42
- 조회 140
- 잡담
-
- ㅇㅇㄱ 스탠리 뚜껑만 따로 팔아?
- 09:41
- 조회 91
- 잡담
-
- ㅇㅇㄱ 중소기업 우대는 안되는데, 청년미래적금 가입할 수 있는 나이가 올해가 마지막이야👀
- 09:41
- 조회 128
- 잡담
-
- 어제 우리 카테에서 나온 얘긴데 첫딸인 동사로마들 다 아빠 거푸집이야?
- 09:41
- 조회 246
- 잡담
-
- 기아) 하지만 조금의 좋지 않은 결과도 개선하려고 노력하는 모습을 보면 학구파라는 오해도 당연해 보인다. 올해 곽도규는 그동안 던지지 않던 커터 구사율을 높이면서 좌타자 상대 피안타율을 조금씩 낮추고 있다. 그 배경에는 최근 맞고 있는 커브에 대한 고민이 컸다.
- 09:40
- 조회 167
- 잡담
-
- ㅇㅇㄱ 나도 고민중인데 나는 올해가 마지막 청년인 91년생이고
- 09:40
- 조회 81
- 잡담
-
- 어제 수빈슨슈 릴스 보고 잠 다 깨서 두시까지 못잣슈
- 09:40
- 조회 23
- 잡담
-
- 서울(잠실)은 비소식 있으면 무조건 와?
- 09:39
- 조회 204
- 잡담
-
- 기아) 검거된 날도 햄 선발날이었네
- 09:38
- 조회 245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