잘하는놈 안나오냐૮₍◕ᴥ◕₎ა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1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엘지) LG트윈스가 K-팝 아티스트 ‘보이넥스트도어’와 협업해 신규 팀응원가를 제작합니다. 이번 협업은 포수 이주헌과 보이넥스트도어리더 명재현의 과거 인연으로 시작됐다고. 둘은 성남중-성남고를 함께 졸업한 동창입니다.
- 10:06
- 조회 15
- 잡담
-
- 롯데) 아침부터 사무실에서 전캡 기사 읽다가 눈물 핑 돌았음... 아조씨 ㅜㅠㅠㅜㅜ
- 10:06
- 조회 8
- 잡담
-
- LG트윈스가 K-팝 아티스트 ‘보이넥스트도어’와 협업해 신규 팀응원가를 제작합니다. 이번 협업은 포수 이주헌과 보이넥스트도어리더 명재현의 과거 인연으로 시작됐다고. 둘은 성남중-성남고를 함께 졸업한 동창입니다.
- 10:06
- 조회 11
- 잡담
-
- 우리 매기 성실해서 지각조퇴결석 없이 학교 열심히 다녀서 개근상 타고 성실매기상도 탄 착한새야
- 10:06
- 조회 3
- 잡담
-
- SSG) 난 빨간색 살린 유니폼이 좋아서 굿모닝타운?이 더 맘에 든다 ㅋㅋㅋ
- 10:05
- 조회 14
- 잡담
-
- 엘지) 아래 휘핑크림 사진 보는데
- 10:04
- 조회 60
- 잡담
-
- 야알못 월드컵 우승 이거래 (♧◠‿◠ )(☆◠‿◠ )
- 10:02
- 조회 206
- 잡담
-
- 두산) 야구방핫게에 정수빈 글에 온갖 동사로짜들 모인거 왤케웃기지...
- 10:02
- 조회 66
- 잡담
-
- 그래서 잠실 마뗑킴의 콜라보 주인은 곰이야?
- 10:01
- 조회 217
- 잡담
-
- SSG) 굿모닝타운 을 검색했는데 모가 잘 안나와서
- 10:01
- 조회 100
- 잡담
-
- 쓱 콜라보 엄청 많이 하는듯
- 10:00
- 조회 82
- 잡담
-
- SSG) 형우가 입은 디자인은 특이하당
- 10:00
- 조회 156
- 잡담
-
- 2. 무명의 더쿠 09:58 학교도 다녔는데 ( ´Θ` )
- 10:00
- 조회 59
- 잡담
-
-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정수빈 보고 기절하는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- 10:00
- 조회 24
- 잡담
-
- 나 파라파라 지금 봤는데 ૮₍ •́Ⱉ•̀;ก ₎ა💦
- 10:00
- 조회 37
- 잡담
-
- 삼성) |ૂ•ө•)”
- 09:59
- 조회 87
- 잡담
-
- ㅡΘΘΘΘΘΘΘΘΘ-
- 09:59
- 조회 22
- 잡담
-
- SSG) SSG랜더스가 23일(화) 인기 아티스트 ‘굿모닝타운(Goodmorningtown)’과 콜라보레이션 상품(MD)을 선보인다.
- 09:58
- 조회 412
- 스퀘어
-
- 미친거야? ૮₍ ⚆ᴥ⚆₎ა
- 09:58
- 조회 216
- 잡담
-
- ୧(๑•̀Θ•́)∧ 이 매기 한입거리
- 09:57
- 조회 23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