비 쏟아질때 버스 같이내린 우산없는 여자분 내 우산으로 건물까지 데려다 드림ദി(♧⸝⸝ʚ̴̶̷ ᴗ ʚ̴̶̷⸝⸝)ദ്ദി(☆⸝⸝ʚ̴̶̷ ᴗ ʚ̴̶̷⸝⸝)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2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키움) 올해 신...그거라도 타면 좀 나을것같은데
- 13:35
- 조회 0
- 잡담
-
- 기아 올해 가을가면 쓱이랑 개막전하는팀 가을 못가는 징크스도 깨지겠다
- 13:35
- 조회 3
- 잡담
-
- 뒷페이지글보니까 삼성이 분위기를 많이 탄다는데 이유가 뭘까
- 13:35
- 조회 19
- 잡담
-
- 이 선수 누구야?
- 13:35
- 조회 26
- 잡담
-
- 삼성) 올브전까지 선발 로테 예상해봄
- 13:35
- 조회 17
- 잡담
-
- 엘지) 어메리카 ㄴㄴMIGOOK
- 13:35
- 조회 22
- 잡담
-
- 두산) 나한테 양석환은 삼진쿠폰 모으면 홈런쳐주는 아저씨였는데
- 13:34
- 조회 19
- 잡담
-
- 두산) 수비실책해서 뺀건 봤어도 타석보고 바로 뺀건 어제 첨아녀?
- 13:34
- 조회 15
- 잡담
-
- 한화) 네번째 타석은 1루수 파플
- 13:34
- 조회 23
- onair
-
- 월드컵 있는 해에 어디어디가 우승하는 징크스 어쩌고 있다고 하지 않았나?
- 13:34
- 조회 73
- 잡담
-
- 두산) 오 기연이도 적시타
- 13:34
- 조회 27
- onair
-
- 한화) 난 어제는 파키가 너무 아쉽다
- 13:34
- 조회 36
- 잡담
-
- 삼성) 올해 가을은 무조건 갔으면
- 13:33
- 조회 75
- 잡담
-
- 삼성 키움은 서로 홈에서는 스윕하고 원정에서는 스윕 당하더라
- 13:33
- 조회 75
- 잡담
-
- 한화) 챈성 1타점 추가( و ˃̵ ꃪ ˂̵ )و 🍀
- 13:33
- 조회 28
- 잡담
-
- kt) 아침까지만 해도 그래! 힘내 보자! 불펜이 가위바위보 잘하면 될 일! 이랬는데 민성이 사구 보고 걍 와르르 됨
- 13:33
- 조회 33
- 잡담
-
- 키움) 고양 9회말 2아웃에 동점됐어 ㅋㅋㅋ
- 13:33
- 조회 21
- onair
-
- 기아) 영탁이 왕홍체험도 보내고해서 많이 안나온줄 알았더니 멀티때문인가 상우랑 둘이 30이닝이 넘었네
- 13:33
- 조회 60
- 잡담
-
- 롯데) 이번주 중계진
- 13:33
- 조회 47
- 잡담
-
- 엘지는 손주영 마무리 돌린 이후 쭉 1위같던데
- 13:33
- 조회 77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