https://x.com/posterboy65/status/2064937222005284894?s=46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21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두산) 난 그래서
- 14:18
- 조회 635
- 잡담
-
- 기아) 잠만얘들아 지민이 이거 뭐야...?
- 13:58
- 조회 1321
- 잡담
-
- 구단 상관없이 젤 좋아하는 응원가 머야?
- 13:35
- 조회 1012
- 잡담
-
- 기아) 도영이 글러브에 노란리본 새긴거 봤어?
- 13:24
- 조회 1815
- 잡담
-
- 한화) 아바디 세번째타석에서 2타점 2루타쳤대
- 12:06
- 조회 1054
- 잡담
-
- SSG) 핑구 유니폼 모델 준재랑 건우인가 보다
- 11:46
- 조회 1473
- 잡담
-
- 기아) 절대뒤를돌아봐선안돼
- 11:39
- 조회 1756
- 잡담
-
- 기아) 웬만해서는 나서는 일 없는 양현종이 올시즌 처음으로 전체 미팅을 소집했다. 전날 밤 악몽이 벌어졌던 수원 위즈파크에 도착한 뒤 선수단을 모은 양현종은 “독기 있게 야구하자”고 역설했다.
- 11:19
- 조회 2498
- 잡담
-
- 엘지) ㅇㅇㄱ 덬들아....ㅜㅜㅜㅜㅜㅜ
- 10:36
- 조회 2128
- 잡담
-
- 기아) 아니 도규 개귀엽다 ㅋㅋㅋㅋㅋ
- 06-21
- 조회 3695
- 잡담
-
- 기아) 갸덬들 솔직히 말해봐
- 06-21
- 조회 3643
- 잡담
-
- 삼성) 어...?
- 06-21
- 조회 3754
- 잡담
-
- 기아) 김규성은 "7회 들어갈 때부터 대타 준비를 했다. 희생플라이든 어떻게든 1점만 내면 분위기가 우리 쪽에 넘어올 수 있겠다고 생각했다. 또 3루 주자가 (한)준수여서 무조건 멀리 쳐야겠다는 생각으로 타석에 들어갔다"고 7회초를 돌아봤다.
- 06-21
- 조회 2348
- 잡담
-
- 기아) 나 선수 김주찬 너무 궁금해
- 06-21
- 조회 3112
- 잡담
-
- 기아) 지난주 vs 이번주 팀 타격 성적
- 06-21
- 조회 2430
- 잡담
-
- 기아) 김도영 초딩인가봐ㅋㅋㅋㅋㅋㅋㅋ
- 06-21
- 조회 3198
- 잡담
-
- 기아) 귄의 최강자
- 06-21
- 조회 3208
- 잡담
-
- 기아) 아 김도영 웃겨죽겠네
- 06-21
- 조회 4256
- 잡담
-
- 삼성) 재윤이 팔 끊어질 생각으로 캠프가서 스피드올렸대
- 06-21
- 조회 2250
- onair
-
- SSG) 난 쓱튭 올해 잘 안보게 됨ㅋㅋㅋ
- 06-21
- 조회 3610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