..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영어도 모르는애를 어딜 보내겠다고ㅠㅠ
- 14:34
- 조회 41
- 잡담
-
- 총기장 43이면 우리 운동할때 명치까지 가리는 크롭탑 그게 43~45 이럼
- 14:34
- 조회 24
- 잡담
-
- SSG) 콜라보도 좋긴한데 구단에서 내는 기본템이 좀 많아졌음 좋겠어
- 14:34
- 조회 6
- 잡담
-
- 차라리 아동용/성인용으로 내지 굳이 "여성용"이라고 네이밍한게 제일 별로야
- 14:34
- 조회 19
- 잡담
-
- 두산) 올스타 영상 곰모때 전광판으로 무한재생 해줬으면 좋겠다
- 14:34
- 조회 9
- 잡담
-
- SSG) 지환아 너는 터지기만 하면...૮₍◕ᴥ◕₎ა
- 14:34
- 조회 15
- 잡담
-
- ㅇㅇㄱ 다들 주식창 열지마
- 14:34
- 조회 74
- 잡담
-
- SSG) 아동용이면 돈 줄여야되니까 똑같이 받아쳐먹을려고 여성용 이지랄 한거 같아서
- 14:33
- 조회 27
- 잡담
-
- 근데 올러는 영어 못해서 미국 못가긴해...... 수능영어 못풀던데
- 14:33
- 조회 36
- 잡담
-
- 두산) 난 준순이 파워내향인인줄 알았는데 시키지도 않은 애드립하는 거에서
- 14:32
- 조회 45
- 잡담
-
- SSG) 근데 저게 팔릴거라 생각하고 낸건가?
- 14:32
- 조회 58
- 잡담
-
- 말이 여성용 유니폼이지 걍 아동용 유니폼 제가격에 파는거 아닌가? 지금도 마르고 작은 여자들/핏 되게 입고 싶은 여자들 아동용 유니폼 사서 입는거 종종 봤는데
- 14:31
- 조회 243
- 잡담
-
- 롯데) 준용이 상무 최합하고 아겜 금 따서 안 가게 되어도 그 자리는 그냥 공석 되는건가?
- 14:31
- 조회 131
- 잡담
-
- 고고 아메리카플에 현민 선수 미국 가라 하면 키티들 특징 응 6년 뒤에라고 말하며 의연한 안정형이거나
- 14:31
- 조회 75
- 잡담
-
- kt) 윤석민 유튜브에서 abs 시대에 맞춰 빠르게 적응한 투수 예시로 우리 영표 언급됨!
- 14:31
- 조회 68
- 잡담
-
- 쓱 콜라보 유니폼 보고 궁금해서 나 지금 입고 있는 크롭티 총 기장 봤더니 47이네
- 14:31
- 조회 107
- 잡담
-
- 엘지) 음치박치몸치 원덬이는 응원가를 5번 봤지만 따라하지 못하고있음
- 14:31
- 조회 50
- 잡담
-
- 한화) 챈성 오늘 콜업 하려나
- 14:31
- 조회 48
- 잡담
-
- SSG) 콜라보 많이내는거 어차피 내가 안사면 그만이라 퀄리티라도 좋아야 괜찮을텐데
- 14:31
- 조회 52
- 잡담
-
- 두산) 그래두 투표 하루도 안빼먹고 한 나자신 칭찬해ʕ ◔ᴗ◔ʔ
- 14:31
- 조회 20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