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기기 싫다고 발악을 하는구나
| 번호 | 카테고리 | 제목 | 날짜 | 조회 |
|---|---|---|---|---|
| 이벤트 공지 |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55 | 06.21 | 34,873 | |
| 공지 | [공지] 언금 공지 해제 | 24.12.06 | 5,514,015 | |
| 공지 | 📢📢【매우중요】 비밀번호 변경 권장 (현재 팝업 알림중) | 24.04.09 | 12,884,810 | |
| 공지 |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. | 23.11.01 | 13,406,276 | |
| 공지 | ◤더쿠 이용 규칙◢ [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] | 20.04.29 | 36,159,218 |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📢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📊 131 | 03.29 | 62,612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🌟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🌟 70 | 25.07.16 | 184,376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-𝐃𝐄𝐄'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| 25.03.14 | 477,809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📢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| 25.03.12 | 697,470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▶▶▶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.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| 16.02.29 | 848,714 |
| 모든 공지 확인하기() | ||||
| 15193312 | onair | 한화) 이제 점수내 대부님 승투 만들어드려 | 19:58 | 0 |
| 15193311 | onair | 한화) 운 있없 50대50이야 | 19:58 | 0 |
| 15193310 | onair | 롯데) 미쳤나 | 19:58 | 2 |
| 15193309 | onair | 삼성) 고령이가 살아나는게 제일 빠를것같긴해 | 19:58 | 0 |
| 15193308 | onair | SSG) 형우 타격폼은 진짜 뭘 어떻게 해야할지 감도 안잡힘 | 19:58 | 0 |
| 15193307 | onair | 롯데) 내플이 뭐냐? | 19:58 | 2 |
| 15193306 | onair | 두산) 카메론 주자없으니까 선두타자 출루해라 알겠니? 일단 수비잘하고 | 19:58 | 2 |
| 15193305 | onair | 한화) 아냐 그래도 저번보다는 방구가 잦다 이제 똥 나올 듯 | 19:58 | 2 |
| 15193304 | onair | kt) 그래도 잘했어 강민이 | 19:58 | 7 |
| 15193303 | onair | 롯데) 희플도 못 치면 사형당해야지 ^^ | 19:58 | 12 |
| 15193302 | onair | 엔씨) 박건우가 우익수에 있는 상황에서 3루 내준건 좀 아쉽다 | 19:58 | 4 |
| 15193301 | onair | 한화) 깡통 정신 차려 깡깡🔨🔨 볼팤 다지기 깡깡 🔨🔨 | 19:58 | 1 |
| 15193300 | onair | kt) 왜케빨라 하 | 19:58 | 10 |
| 15193299 | onair | 한화) 요즘은 막걸리 안 뿌리는겨? 🌸🧨🪖⁺◟( • ө • )◞⁺🪖🧨🌸 | 19:58 | 9 |
| 15193298 | onair | 롯데) 저 씨 | 19:58 | 15 |
| 15193297 | onair | 삼성) 난 솔직히 1회 2실점으로 원태 컨디션 나쁘지 않다 봤어 | 19:58 | 8 |
| 15193296 | onair | 롯데) 내뜬 | 19:58 | 11 |
| 15193295 | onair | SSG) 와 준재 저걸 사네 | 19:58 | 9 |
| 15193294 | onair | SSG) 형우를 자주쓰는 이유를 모르겠음 | 19:58 | 23 |
| 15193293 | onair | 한화) 여기서 흔들럇으면 분위기 다내줬을텐데 ㅠㅠ | 19:58 | 28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