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기기 싫다고 발악을 하는구나
| 번호 | 카테고리 | 제목 | 날짜 | 조회 |
|---|---|---|---|---|
| 이벤트 공지 |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55 | 06.21 | 35,365 | |
| 공지 | [공지] 언금 공지 해제 | 24.12.06 | 5,514,015 | |
| 공지 | 📢📢【매우중요】 비밀번호 변경 권장 (현재 팝업 알림중) | 24.04.09 | 12,885,643 | |
| 공지 |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. | 23.11.01 | 13,406,276 | |
| 공지 | ◤더쿠 이용 규칙◢ [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] | 20.04.29 | 36,159,843 |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📢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📊 131 | 03.29 | 62,862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🌟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🌟 70 | 25.07.16 | 184,376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-𝐃𝐄𝐄'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| 25.03.14 | 477,809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📢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| 25.03.12 | 697,470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▶▶▶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.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| 16.02.29 | 848,714 |
| 모든 공지 확인하기() | ||||
| 15199022 | onair | 롯데) 진짜 노검 .. 해주길 바랐지만 진짜 해줄줄 몰랐은.. ( 𓏗 Θ𓏗) | 21:24 | 0 |
| 15199021 | onair | 삼성) 중타가 만루에 점수 하나도 못내면 심각하다 | 21:24 | 0 |
| 15199020 | onair | 엘지) 투구수 미친다 34개 이러네 | 21:24 | 0 |
| 15199019 | 잡담 | 엔씨) 서호철이 실책해도 타격으로 만회도 못하는데 왜 계속 쓰는거지 | 21:24 | 0 |
| 15199018 | 잡담 | 엔씨) 근데 미안한 맘은 왜드는거임? 팬들이나 다른선수들한텐 안드나 | 21:24 | 0 |
| 15199017 | onair | 엘지) 참치 진짜 몸으로 막아 ㅠㅠㅠㅠ | 21:24 | 1 |
| 15199016 | 잡담 | 엔씨) 서호철 수비율 개낮음 10번중에 1번꼴로 실수하는비율임 | 21:24 | 3 |
| 15199015 | onair | 기아) 도영이 오늘 좀 스스로 만족할거같앸ㅋㅋㅋ | 21:24 | 7 |
| 15199014 | onair | 한화) 민우는 잘보다가 주자나가면 급 긴장하게됨 | 21:24 | 10 |
| 15199013 | onair | 엘지) 제발 하나만 (♧ ˃̵ጥ˂̵ )(☆ ˃̵ጥ˂̵ ) | 21:24 | 7 |
| 15199012 | onair | 기아) 김또잉 정말 잘한다 | 21:24 | 10 |
| 15199011 | onair | 삼성) 그걸 왜 돌리냐고 | 21:24 | 50 |
| 15199010 | 잡담 | 롯데) (◔ Θ ◔ ) 수훈인터뷰 뒤로 이동 자티비도 찍고있음 | 21:24 | 23 |
| 15199009 | onair | 삼성) 2연속 볼넷 나왔는데 | 21:24 | 75 |
| 15199008 | onair | 기아) 너무 못한다 발언이후 3안타ㅋㅋㅋ | 21:24 | 49 |
| 15199007 | onair | 한화) 타자랑 상대하자 | 21:24 | 17 |
| 15199006 | onair | 롯데) 다시봐도 번트 개못댐 ㅁㅊ | 21:24 | 13 |
| 15199005 | 잡담 | 롯데) 노검도 진짜 고맙다ㅠㅠㅠ | 21:24 | 4 |
| 15199004 | 잡담 | 엔씨) 걍 휘집이 올려라 | 21:24 | 6 |
| 15199003 | 잡담 | 엔씨) 아니 순수하게 서호철 수비 퇴화하는게 신기함 뭘하길래 잘하던 수비도 아닌데 거기서 더 퇴화하지 | 21:24 | 6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