메뉴 건너뛰기

onair 키움) 감독 진짜 뭐하자는건지 모르겠네
70 1
2026.05.10 16:49
70 1

이기기 싫다고 발악을 하는구나

댓글 1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
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
이벤트 공지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55 06.21 35,365
공지 [공지] 언금 공지 해제 24.12.06 5,514,015
공지 📢📢【매우중요】 비밀번호 변경 권장 (현재 팝업 알림중) 24.04.09 12,885,643
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. 23.11.01 13,406,276
공지 ◤더쿠 이용 규칙◢ [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] 20.04.29 36,159,843
공지 알림/결과 📢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📊 131 03.29 62,862
공지 알림/결과 🌟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🌟 70 25.07.16 184,376
공지 알림/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-𝐃𝐄𝐄'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.03.14 477,809
공지 알림/결과 📢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.03.12 697,470
공지 알림/결과 ▶▶▶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.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.02.29 848,714
모든 공지 확인하기()
15199022 onair 롯데) 진짜 노검 .. 해주길 바랐지만 진짜 해줄줄 몰랐은.. ( 𓏗 Θ𓏗) 21:24 0
15199021 onair 삼성) 중타가 만루에 점수 하나도 못내면 심각하다 21:24 0
15199020 onair 엘지) 투구수 미친다 34개 이러네 21:24 0
15199019 잡담 엔씨) 서호철이 실책해도 타격으로 만회도 못하는데 왜 계속 쓰는거지 21:24 0
15199018 잡담 엔씨) 근데 미안한 맘은 왜드는거임? 팬들이나 다른선수들한텐 안드나 21:24 0
15199017 onair 엘지) 참치 진짜 몸으로 막아 ㅠㅠㅠㅠ 21:24 1
15199016 잡담 엔씨) 서호철 수비율 개낮음 10번중에 1번꼴로 실수하는비율임 21:24 3
15199015 onair 기아) 도영이 오늘 좀 스스로 만족할거같앸ㅋㅋㅋ 21:24 7
15199014 onair 한화) 민우는 잘보다가 주자나가면 급 긴장하게됨 21:24 10
15199013 onair 엘지) 제발 하나만 (♧ ˃̵ጥ˂̵ )(☆ ˃̵ጥ˂̵ ) 21:24 7
15199012 onair 기아) 김또잉 정말 잘한다 21:24 10
15199011 onair 삼성) 그걸 왜 돌리냐고 21:24 50
15199010 잡담 롯데) (◔ Θ ◔ ) 수훈인터뷰 뒤로 이동 자티비도 찍고있음 21:24 23
15199009 onair 삼성) 2연속 볼넷 나왔는데 21:24 75
15199008 onair 기아) 너무 못한다 발언이후 3안타ㅋㅋㅋ 21:24 49
15199007 onair 한화) 타자랑 상대하자 21:24 17
15199006 onair 롯데) 다시봐도 번트 개못댐 ㅁㅊ 21:24 13
15199005 잡담 롯데) 노검도 진짜 고맙다ㅠㅠㅠ 21:24 4
15199004 잡담 엔씨) 걍 휘집이 올려라 21:24 6
15199003 잡담 엔씨) 아니 순수하게 서호철 수비 퇴화하는게 신기함 뭘하길래 잘하던 수비도 아닌데 거기서 더 퇴화하지 21:24 6