쿠싱아 구단 고소해 감독 고소해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한화) ^ᶘっ📱=´0`=ᶅ^ 여부데여 채수리 있나여?
- 15:01
- 조회 2
- 잡담
-
- 난 키 작아서 크롭니폼도 좋아하는데 저건 진짜;... 아니다.........
- 15:01
- 조회 3
- 잡담
-
- 롯데) 롯데몰 원래 대기가 있고 그래?
- 15:01
- 조회 2
- 잡담
-
- 삼성) 𝑲𝑩𝑶 𝑳𝑰𝑽𝑰𝑵𝑮 𝑳𝑬𝑮𝑬𝑵𝑫 𝑵𝑼𝑴𝑩𝑬𝑹 𝟒𝟕 𝑲𝑨𝑵𝑮 𝑴𝑰𝑵𝑯𝑶 KBO 레전드 포수 계보를 잇는 강민호 선수의 개인 기록 달성 기념 유니폼을 선보입니다 💙
- 15:01
- 조회 10
- 스퀘어
-
- 킅 크롭도 크롭치고도 짧은거 같은데 43은 어쩌라는건지 모르겠네
- 15:01
- 조회 5
- 잡담
-
- 엘지) 우리 콜라보 키보드 그거 원래 제품+키캡으로 오는거래
- 15:01
- 조회 7
- 잡담
-
- 삼성) 미노 기록니폼 베리즈로 오네
- 15:01
- 조회 16
- 잡담
-
- 59초에 새고했는데ㅠ
- 15:00
- 조회 33
- 잡담
-
- 뻘글인데 우리팀 크롭니폼 낸적 있는데 당시 거지라 크롭으로삼....
- 15:00
- 조회 62
- 잡담
-
- 한화) 퓨처스 올스타 명단도 궁금하다 ㅋㅋㅋㅋ
- 15:00
- 조회 16
- 잡담
-
- 저거 만들 노력으로 강아지용 유니폼 만들었으면 감다살이었겠다
- 15:00
- 조회 21
- 잡담
-
- 뜬금없는데 잠실부부 시구할때 장구장이 도대체 뭐지?함
- 14:59
- 조회 154
- 잡담
-
- 기아) 3. 무명의 더쿠 14:45 다른팀 선수들도 그 영상보고오라한대...
- 14:59
- 조회 139
- 잡담
-
- 킅 크롭유니폼보니까 43은 그냥 걸쳐입는용도로 밖에못입을듯
- 14:58
- 조회 67
- 잡담
-
- 저건 크롭이라 하면 안 됨 언더붑이란 말이 맞아 보임
- 14:58
- 조회 249
- 잡담
-
- 기아) 다들 현종이 17때 얘기 많이하지만 사실 15 공이 진짜 좋았음
- 14:58
- 조회 54
- 잡담
-
- 내가 원하는 기장감은 지금에서 한 십센치쯤 짧아지는건데 뭔 25센치를 댕강
- 14:58
- 조회 22
- 잡담
-
- 엘지) 무적창민씨는 팬덤중계 고정이야...?
- 14:58
- 조회 83
- 잡담
-
- 두산) 난 숩모님 댓글이 왜케 웃기지ㅋㅋㅋ
- 14:58
- 조회 163
- 잡담
-
- ㅇㅇㄱ 작년인가 제작년에 크롭 유행해서 너무 싫었어
- 14:57
- 조회 67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