뻘글인데 우리팀 크롭니폼 낸적 있는데 당시 거지라 크롭으로삼....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4254257 무명의 더쿠 | 15:00 | 조회 수 118 가격도 반값이었거든... 안사기는 눈물나는데 개그지라 크롭으로 나름 타협봄