ㅠ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ㅂㅇㄱ 뭔가 단기는 혹사형 감독이 잘하는 것 같음
- 12:12
- 조회 2
- 잡담
-
- 키움) 또 콜라보 존나 팔리면 개런트들 역시나...하면서 코웃음 칠듯
- 12:12
- 조회 6
- 잡담
-
- ㅇㅇㄱ 축구 우리 타력진출 가능성이라도 있음?
- 12:12
- 조회 23
- 잡담
-
- ㅇㅇㄱ 홍명보 선임의 문제는 한사람이 꽂은게 아니라는게 더문제지
- 12:12
- 조회 19
- 잡담
-
- ㅇㅇㄱ 박지성 당신이 이제 감독할차례야
- 12:12
- 조회 4
- 잡담
-
- ㅇㅇㄱ 스몰 샘플이지만 축구는 전술이 중요하다는 건 골때녀만 봐도 알어
- 12:12
- 조회 30
- 잡담
-
- ㅇㅇㄱ 야구로 치면 무사 득점권 상황에 번트댈지 강공할지 힛앤런할지 어쩔지 벤치싸인이 없는거
- 12:12
- 조회 26
- 잡담
-
- ㅇㅇㄱ 근데 오늘 경기는 진짜 패스 할곳이 없다를 느낌
- 12:12
- 조회 13
- 잡담
-
- 지성팍 왈 : 이기려고 한 경기가 맞는지
- 12:12
- 조회 123
- 잡담
-
- ㅇㅇㄱ 옌스를 왜 오늘 후반에서야 쓰는거지
- 12:11
- 조회 36
- 잡담
-
- 키움) 애틀 이기면 좋겠음...
- 12:11
- 조회 13
- onair
-
- ‘한국대표팀 거절’ 제시 마치 캐나다 감독, 한국의 32강 상대 유력…홍명보 감독과 맞대결 성사될까 오늘 아침 기사 제목 ㅋㅋㅋㅋㅋ
- 12:11
- 조회 104
- 잡담
-
- ㅇㅇㄱ 손흥민 이번 월드컵 거의 마지막인거 아님? 이강인 손흥민 김민재 다 데리고 이성적 처참하다
- 12:11
- 조회 34
- 잡담
-
- 롯데) 지금 휴식 줘야 할 주전들도 지타 못쓰고 있는데 수비 안되는 선수 올리니까 좀 그래
- 12:11
- 조회 32
- 잡담
-
- kt) 미니빅또리 이미 재입고 끝났어?
- 12:11
- 조회 10
- 잡담
-
- 롯데) 밥무라 잘해라 (و ˃̵ Θ ˂̵)و
- 12:11
- 조회 10
- 잡담
-
- 국대경기하는데 처음부터 이정후 김도영 문보경을 대타 쓰겠다고 스타팅에서 빼는 짓을 하고있잖어
- 12:11
- 조회 62
- 잡담
-
- 근데 ㅅㅂ 핵심을 빼놓고 경기 반을 진행했는데 ‘진건 내책임’ 이렇게 말만 하면 다야?
- 12:11
- 조회 10
- 잡담
-
- 누가 아까 호주전 보러 간다길래 봤다가 점수차 널널하길래 왜 쫄렸었지? 싶었는데
- 12:11
- 조회 97
- 잡담
-
- ㅇㅇㄱ 아 전술이 없으니까 서있음선수가 된 거구나?
- 12:11
- 조회 153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