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게맞나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기아) 오늘 2년인가? 3년 전에 직관 마지막으로 간 기아팬 친구 2명한테 티켓 선물해줬는데
- 16:07
- 조회 1
- 잡담
-
- 삼성) 어차피 백업들 타격 다들 스몰샘플이라 좀 냅둬보고 해야 각이 서지 찔끔 바꾸고 찔끔 바꾸고 찔끔 바꾸고
- 16:07
- 조회 14
- 잡담
-
- 엔씨) 용병교체 해줬으니 우승해라
- 16:06
- 조회 11
- 잡담
-
- 삼성) 상준이는 긁어볼만한거같은데...
- 16:06
- 조회 7
- 잡담
-
- 삼성) 양우현은 수비를 얻었는데 타격이 아쉽네
- 16:06
- 조회 14
- 잡담
-
- 두산) 렉센이 교체각이네
- 16:06
- 조회 64
- 잡담
-
- 한화) 인서 3년전이라는데
- 16:06
- 조회 51
- 잡담
-
- 삼성) 근데 진짜 백업들 타격이... 그렇긴함
- 16:06
- 조회 44
- 잡담
-
- 엔씨) 나 이제 소식 봤어 아....
- 16:06
- 조회 57
- 잡담
-
- 한화) 페라자 ㄱㅇㅇ
- 16:05
- 조회 49
- 잡담
-
- kt) 오엉석가고 오원석와라(๑•᷅ - •᷄๑)🪄
- 16:05
- 조회 16
- 잡담
-
- 삼성) 김영웅아 김영웅아......
- 16:05
- 조회 66
- 잡담
-
- 삼성) 솔직히 여기서도 계범이보다는 양우현 타격이 낫지 않나 젠가질하는데 다 똑같음
- 16:05
- 조회 66
- 잡담
-
- SSG) 쓰으으으읍 핑구 준재 하고싶은데 국대니폼 나올거라 고민되네
- 16:05
- 조회 26
- 잡담
-
- 두산) 의지 상태 보고 메론이랑 바꿀수도 있어보여서
- 16:05
- 조회 82
- 잡담
-
- 삼성) 재훈이 올려서 유격 스타팅 시키는걸 보니 진짜로 유영웅 포기 안했네 싶은 생각이 듬
- 16:05
- 조회 29
- 잡담
-
- 기아) 난 그럼 밑바닥을 찍긴했지만 우리가 근데 밑바닥을 찍었는데도 그자리인 사람은 문제라고 생각하지만
- 16:05
- 조회 77
- 잡담
-
- 엔씨 스캠땐가? 자기 인맥 동원해서 메쟈팀 컨택해줬던거
- 16:05
- 조회 106
- 잡담
-
- 엔씨) 데이비슨 간다니까 감독이 비슨이한테 개싸가지로 군거 생각나서 더 슬퍼진다
- 16:05
- 조회 61
- 잡담
-
- 삼성) 유격은 재현이 빼고는 다 자기 스타일 아닌듯...
- 16:05
- 조회 76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