૮₍ •̅ ᴥ •̅ ₎ა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천적은 먹어서 없애자
- 22:28
- 조회 6
- 잡담
-
- 난 윤영철도 신기햇어... 어케 그 얼굴에 그 키
- 22:28
- 조회 14
- 잡담
-
- SSG) 근데 직관 오랜만에 가서 보니까.. 병현이 진짜 잘생기긴 했더라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3379301 무명의 더쿠 | 18:41 | 조회 수 275 실제로 보면 혼자 뭔가 그림체가 달라 ૮₍ ⚆ᴥ⚆₎ა 1. 무명의 더쿠 18:41 혼자 부리부리해서ㅋㅋㅋㅋㅌ 2. 무명의 더쿠 18:42 진짜 혼자만 약간 선명함 5. 무명의 더쿠 19:09 해상도가 좀 높긴 함
- 22:28
- 조회 24
- 잡담
-
- kt) 개인팬 이런 게 아니라 영표는 뭔가 킅팬의 자존심 같음 ㅋㅋㅋㅋ
- 22:28
- 조회 8
- 잡담
-
- 두산) 지우 네이비 게시글 다시보고옴 ʕ ◔ ₃◔ ʔ~♪
- 22:27
- 조회 18
- 잡담
-
- 지찬선수랑 준재랑 키 쟀는데 준재가 이겼댔음
- 22:27
- 조회 21
- 잡담
-
- 롯데) 정훈 불꽃야구에서 병살을 쳐부렷다....
- 22:27
- 조회 32
- 잡담
-
- 도미네 히우라선생님 조심해....
- 22:27
- 조회 62
- 잡담
-
- 마동석도 오승환옆에선 비슷해보이는데
- 22:27
- 조회 20
- 잡담
-
- 니퍼트가 진짜 대박이야
- 22:27
- 조회 38
- 잡담
-
- 기아) 괵도규 운영철
- 22:27
- 조회 58
- 잡담
-
- 고향팀은 왜패시는데요•°⎝ᶘ= °`ㅁ´ ° =ᶅ ⎠°•
- 22:27
- 조회 37
- 잡담
-
- 삼성) 승민이도 나이 많은거 아닌데
- 22:27
- 조회 20
- 잡담
-
- 삼성) 디즈니유니폼 하나 더 사서 평단가 낮출랬는데 ꒰( -̥̥᷄ _ -̥̥᷅ )꒱
- 22:27
- 조회 14
- 잡담
-
- 투수 특히 선발 투수면 180대 중반은 될거라 생각하는 게 편힘
- 22:27
- 조회 12
- 잡담
-
- 하현승이 신인 계약금 갱신하지 않을까 싶기도 하고
- 22:27
- 조회 29
- 잡담
-
- 엘지기아도 미리 많이 만났다길래 매치업 찾아봤는데
- 22:27
- 조회 93
- 잡담
-
- 친정팀 고향팀 다 좋다구요 그런데 저희는 왜 ㅜㅜ
- 22:26
- 조회 144
- 잡담
-
- kt) 난 영표 코시하면 이장면이 깊숙이 박혀잇어
- 22:26
- 조회 41
- 잡담
-
- kt) 나 운동하고 왔더니 너네 왜 영표 얘기중이야 ( ߹ ▾ ߹ )
- 22:26
- 조회 26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