실점해도 이닝 먹게 해야하지 않나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4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고척 원정 처음가는데 자리 추천해줄 수 있어?
- 09:49
- 조회 2
- 잡담
-
- 근데 그건 있대 우리가 보는 중계화면이 리터럴리 정면은 아니니까...
- 09:48
- 조회 51
- 잡담
-
- 우리도 남아공전 이런데.... 10년전 브라질 7대1때 진짜 난리났을듯...
- 09:48
- 조회 26
- 잡담
-
- SSG) 이때싶일 수도 있지만 3연타석 홈런 때 크게 기쁘지 않았습니다
- 09:48
- 조회 35
- 잡담
-
- 아 크새 1700칼로리도 충격이였는데 누가 그 칼로리면 라면 두 봉에 밥 두 그릇 말아먹는거랑 또이또이하대서 또 충격받음
- 09:48
- 조회 24
- 잡담
-
- 우리나라 abs가 pts 써서 이상한거랬나?
- 09:47
- 조회 28
- 잡담
-
- 아 근데 다들 심판 시절에 얼마나 질렸으면 abs 문제점 영상 베댓도 전부 인간심판보다 낫다 이러네ㅜㅜ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- 09:46
- 조회 169
- 잡담
-
- 삼성) abs존 우리 123타순 특성상 오히려 우리 타자들이 힘들것 같다는 생각도 들더라
- 09:45
- 조회 69
- 잡담
-
- 기아) 근데 18일만에 멀티홈런이라는거
- 09:45
- 조회 100
- 잡담
-
- 기아) 다들 고척 다음 잠실 벌벌떠는거 웃기네
- 09:45
- 조회 62
- 잡담
-
- 정후선수 안타치는 법 영상봤는데
- 09:44
- 조회 91
- 잡담
-
- ㅇㅇㄱ) 콜롬비아는 월드컵에서 자책골 넣은 선수 공항에서 총쏴서 죽임
- 09:43
- 조회 244
- 잡담
-
- SSG) ㅇㅇㄱ 홍명보 인터뷰에서 느껴지는 강한 숭내음
- 09:43
- 조회 74
- 잡담
-
- 내가 전문가는 절대아니지만 걍 봤을땐 수원이랑 챔필은 좀 이상할때가 많긴해 abs
- 09:43
- 조회 71
- 잡담
-
- ㅇㅇㄱ근데 서산늑대개들은 탈출할만하더라
- 09:43
- 조회 94
- 잡담
-
- 기아) 헐 우리 팀홈런 100개까지 -9래
- 09:43
- 조회 122
- 잡담
-
- 어케함 이거
- 09:41
- 조회 368
- 잡담
-
- 삼성) 자욱이랑 아즈는 abs관련 진짜 빡칠만해
- 09:41
- 조회 343
- 잡담
-
- 기아) 악플 타이거즈
- 09:41
- 조회 85
- 잡담
-
- SSG) 명준이는 커하에 아겜(면제지만) 얘기 나올때 하필 손목사구맞아서...
- 09:40
- 조회 63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