메뉴 건너뛰기

onair SSG) 부상때문에 수비훈련을 전보다 못해서 그런것같은데
86 0
2026.05.10 16:10
86 0

ㅇㅇ

댓글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
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
이벤트 공지 [더쿠 X 모락셀라] 피지 모락셀라 실내건조 섬유유연제 체험단 30인 모집 276 06.27 22,658
공지 [공지] 언금 공지 해제 24.12.06 5,562,329
공지 📢📢【매우중요】 비밀번호 변경 권장 (현재 팝업 알림중) 24.04.09 12,964,206
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. 23.11.01 13,452,775
공지 ◤더쿠 이용 규칙◢ [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] 20.04.29 36,236,015
공지 알림/결과 📢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📊 131 03.29 68,528
공지 알림/결과 🌟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🌟 70 25.07.16 186,635
공지 알림/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-𝐃𝐄𝐄'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.03.14 478,364
공지 알림/결과 📢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.03.12 697,470
공지 알림/결과 ▶▶▶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.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.02.29 849,744
모든 공지 확인하기()
15268614 잡담 어차피 식빵구웠다고 진지하게 개지랄하는 사람 ㅂㄹ 옶고 걍 그런갑다 해... 12:15 4
15268613 잡담 ㅗ 사진은 왜케 찍는거야? 12:15 12
15268612 잡담 나 식빵굽는걸로 이렇게 뭐라하는거 처음봄 1 12:15 14
15268611 잡담 엘지) 뉴비 궁금한점 오스틴이 패스트볼에 약하다고 얘기하는거 들엇는데 12:15 6
15268610 잡담 나 키티인데 ◕▾◕ 우익수 정후 선수로 바뀐 것도 될 날이었음 1 12:15 28
15268609 잡담 직장인이랑 다른거 맞지 오히려 더 조심해야하는거 아녀? 4 12:14 64
15268608 잡담 한화) 배코 좀 귄 있는거 같음 1 12:14 23
15268607 잡담 롯데) 이제 박키에 무슨 의미가 있는지 모르겠음 12:14 30
15268606 잡담 온에어특이긴 한데 싫은 거 너무 이해되는데 뇌절삼절로 막 뭐라할때마다 저럴 정돈가 싶을 때 많지,, 3 12:14 36
15268605 잡담 아직도 일본 8강까지만간거 미국 은메달딴거 너무 꼬심 2 12:13 49
15268604 잡담 기아) 본인이 견제 해놓고 놀라는거 언제 안웃기냐ㅋㅋㅋㅋㅋ 2 12:13 58
15268603 잡담 SSG) 뉴비 꼬시게 준재 사진 좀 많이 줘봐 ૮₍◕ᴥ◕₎ა 1 12:13 25
15268602 잡담 기아) 복습하다 통제 하니까 갸테를 자기 입맛대로 바꾸고 싶어하는 사람들이 좀 보여 5 12:12 70
15268601 잡담 스포츠랑 일반 직장은 비교하기엔 좀 다르지않나 25 12:12 190
15268600 잡담 롯데) ㄴ는 아직 더 볼 여지는 있다고 생각하는데 ㄱ는 솔직히 에버리지 나왔다고 봐야 2 12:12 50
15268599 잡담 난 오프에서 들리는 욕설만큼 싫은게 선수 퐈금액으로 부르는거 2 12:11 66
15268598 잡담 식빵은 타 종목들도 다... 4 12:11 162
15268597 잡담 직관가면 어린애들도 말하는게.. 초등학생정도 1 12:11 84
15268596 잡담 난 abs있을 때부터 야구 봐서 덥비씨 인간심판이 젤 힘들었음 12:11 12
15268595 잡담 내가 본 레전드 통제건은 껌 관련 논란이었음 12:11 51