theqoo

난 땀이 뒷통수에만 나....

무명의 더쿠 | 13:58 | 조회 수 50
긴머리였을때 여름에 밖에 있으면 묶은 머리가 다 젖어있었음

처음에 인식 못했을때는 나도 모르게 어디 머리 끝만 물에 빠친줄알았다...그정도로 땀나

지금은 단발이라 말랐다 땀났다 하니까 그정도는 아니더라 
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
  • 댓글 1
목록
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  • 💗에스티 로더X더쿠💗 공기처럼 가볍게, 피부에 가장 완벽한 핏! ‘NEW 더블 웨어 스킨 핏 쿠션’ 체험 이벤트 416
  • [공지] 언금 공지 해제
  • 📢📢【매우중요】 비밀번호 변경 권장 (현재 팝업 알림중)
  •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.
  • ◤더쿠 이용 규칙◢ [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]
  • 📢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📊 131
  • 🌟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🌟 70
  •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-𝐃𝐄𝐄'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
  • 📢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
  • ▶▶▶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.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
  • 모든 공지 확인하기()
    • 엘지) 오늘 주헌 & 식식 배터리 승투 시 폴바셋 아이스크림 (동사로마도 참여 가능)
    • 15:29
    • 조회 1
    • 나눔
    • 기아) 근데 사람이 좋은 쪽으로 변하는 모습을 보이면
    • 15:29
    • 조회 2
    • 잡담
    • SSG) 이 감독은 모든 책임을 자신에게 돌렸다. 그는 “투타 엇박자가 심하다 보니 순위도 낮은 것 같다”며 “내가 많이 부족한 것 같다. 그래도 아직 시즌이 끝나지 않은 만큼 할 수 있는 건 다 해봐야 한다”고 목소리를 높였다. 그러면서 “안 좋았던 부분들도 계속 체크하고 있다”며 “나를 포함한 코치진 모두 부지런히 움직이고 있으니 더 좋아질 것이라는 확신이 있다”고 말했
    • 15:29
    • 조회 8
    • 잡담
    • 기아) 오늘 테세는 17 우승 멤버 조합이네
    • 15:29
    • 조회 6
    • 잡담
    • 롯데) 쌍동희 돌아오고 7연승도 하고 하니까 감독도 조금 운용 나아진 듯
    • 15:29
    • 조회 6
    • 잡담
    • 롯데) 서울 개더운데 부산 안 더워? 슬리 더울 때 더 잘하지 않을까
    • 15:29
    • 조회 4
    • 잡담
    • 두산) n+n년에서 뒤에 n은 해도되고안해도되고야?
    • 15:29
    • 조회 13
    • 잡담
    • 압둘튼동
    • 15:29
    • 조회 13
    • 잡담
    • 기아) 태형이 선발 로테 도는 거야?
    • 15:29
    • 조회 14
    • 잡담
    2
    • 두산) 이제 중견중견하고 울어보쟈
    • 15:29
    • 조회 10
    • 잡담
    • 엘지) 승부처가 8월9월이면 시즌끝날때된거아닌가요??
    • 15:28
    • 조회 9
    • 잡담
    • 두산) 재석이 타순 슬금슬금 그만 올렸으면 싶은데
    • 15:28
    • 조회 29
    • 잡담
    • 두산) 난 솔직히 리빌딩 단계에서의 이런 운용은 감코의 의견, 프런트의 의견 한쪽만 있어서는 잘 안된다는 생각이 있거든
    • 15:28
    • 조회 17
    • 잡담
    1
    • 두산) 로그 문워크 ʕ ◔ᴗ◔ʔ
    • 15:28
    • 조회 41
    • 잡담
    • 롯데) 어제 경기 잡았으면 오늘 좀 편하게 보고 먼중 준용 못나오니 그러려니 했을텐데
    • 15:28
    • 조회 32
    • 잡담
    2
    • 두산) 사실 퐈는 돈을 얼마받든지 잘해주면 올해 수행영하처럼 돈값한다 소리나오는거고
    • 15:28
    • 조회 34
    • 잡담
    1
    • 기아) 그거아냐 아르헨티나가 월드컵에서 승리한 날엔 ^ᶘ=◔ᴗ◔=ᶅ^
    • 15:28
    • 조회 63
    • 잡담
    3
    • 롯데) 감독이 조금 정상 같아짐
    • 15:28
    • 조회 41
    • 잡담
    3
    • 기아) 차에 있는데.... 실외온도가 38도야
    • 15:28
    • 조회 19
    • 잡담
    • 기아) 감독 주전 아닌애들 중에 기회주려하는 애들 보이고 확실하게 주는거같긴 해
    • 15:27
    • 조회 66
    • 잡담
    3
back to top