ദ്ദി/ᐠ •̅𐃬•̅ ᐟ\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두산) ㅇㅇㄱ 서국도 민음사 갓챠 기다리는중 ʕ ›´-`‹ ʔ 오픈런 했는데 내 뒤에서 바로 대기 끊겼엌ㅋㅋㅋㅋㅋㅋㅋㅋ
- 12:39
- 조회 1
- 잡담
-
- 치어 밤티 의상 플탈때마다 "옷이 욕심 많다"는 표현 때문에 너무 웃김ㅋㅋㅋㅋ
- 12:39
- 조회 2
- 잡담
-
- 10년도 더된 옷이라는게 충격임
- 12:39
- 조회 34
- 잡담
-
- 엔씨) 뉴비인데 어제 테이블석이라 소리만 들렸는데
- 12:39
- 조회 23
- 잡담
-
- 치어들 엉밑살 보이는건 이젠 그려려니하는데 이상한데 구멍뚫고 겨보이고
- 12:38
- 조회 37
- 잡담
-
- 기아) 잠실 4전 4패 징크스 깨려고 유니폼 매번 다르게 바꿔입고 간 랑이
- 12:38
- 조회 33
- 잡담
-
- 한화) 시환이가 백호 배트 20자루 중 4자루 가져갔대.. 그리고 백호 배트는 잘 안 부서진다는듯
- 12:38
- 조회 40
- 잡담
-
- 야구 룰 질문 투코가 공 들고가서 교체 안 할수도 있음?
- 12:38
- 조회 39
- 잡담
-
- 롯데) 근데 전체핫게 뒷담해도 됨?
- 12:38
- 조회 180
- 잡담
-
- 기아 호령슨슈..? 수비 잘하기로 유명해?
- 12:38
- 조회 89
- 잡담
-
- 난 치어들 콜라보의상 입는게 제일 예쁘더라
- 12:38
- 조회 28
- 잡담
-
- 27. 무명의 더쿠 12:28 저거 10년도전부터 입던 옷임 옷질도 안좋아보이는데 왜 안삭는지 모르겠음
- 12:38
- 조회 101
- 잡담
-
- 난 솔직히 치어리더들 유니폼 입은게 제일 이쁘던데
- 12:37
- 조회 78
- 잡담
-
- 기아) 잠실에서 유독 못하는게 밝혀진 이후로
- 12:37
- 조회 99
- 잡담
-
- 한화) 잠깐만 나 지금일어났어 최인호가 애아빠라고??????????
- 12:37
- 조회 28
- 잡담
-
- 롯데) 조롱할 수 밖에 없는 시즌 보낸거랑 별개로 조롱 기분 나쁘다고
- 12:37
- 조회 98
- 잡담
-
- 취향의 공통점을 찾아주세요
- 12:37
- 조회 24
- 잡담
-
- 땀도 나고 할텐데 드라이크리닝 해서 그런가 오래 입는다
- 12:37
- 조회 32
- 잡담
-
- 아니 우리팀 치어리더복 보고 저게 뭐야 했는데
- 12:37
- 조회 59
- 잡담
-
- 롯데) 난 걍 이팀을 존나 만만하게 보는거 같아서 싫어
- 12:36
- 조회 56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