헛웃음도 웃음이다ㅠㅠ샤갈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기아) 도영이 노래부를 때 숨 헥 하면서 부르는게 너무 웃김
- 06:52
- 조회 3
- 잡담
-
- 엘지) ㅇㅇㄱ 첫출근한다 (♧つ⌓˂̣̣̥ )(☆つ⌓˂̣̣̥ )
- 06:51
- 조회 8
- 잡담
-
- 롯데) 성빈이 예비군 월화래
- 06:45
- 조회 72
- 잡담
-
- 키움) Put the ball in play, and good things happen: Part 2
- 06:44
- 조회 31
- onair
-
- 키움) 성문이 볼넷 ✧(੭🍀'ᗜ')੭✧(੭🍀'ᗜ')੭✧(੭🍀'ᗜ')੭
- 06:44
- 조회 16
- onair
-
- 기아) 김호령은 “솔직히 사이클링히트를 의식했다. 그런데 그래서 그런지 힘이 들어가서 잘 못 쳤던 거 같다”라며 “마지막 타석 들어서기 전에 (나)성범이 형이 5타점이 최다 타이라고 알려줬다. 그래서 짧은 안타라도 만들어서 신기록을 세우고 싶었는데 아쉽게 삼진을 당했다”라고 말했다.
- 06:38
- 조회 77
- 잡담
-
- 기아) 김호령은 “FA를 의식하진 않는데 그래도 작년보다 좋은 성적을 내고 있어서 팬들이 그렇게 말씀해주시는 거 같다”라고 말했다. 이날 활약으로 몸값이 얼마나 오른 거 같냐고 묻자 “그건 모른다”라고 멋쩍게 웃으며 “보시는 분들이 생각하시기 나름이다. 내 몸값은 잘 모르겠다. 시즌 끝날 때까지 어떻게 될지 모르기 때문에 끝나고 나서 다시 이야기를 하겠다”라고 속내를 전했다.
- 06:38
- 조회 88
- 잡담
-
- 한화) 우리 팀컬러 너무 달달하네....
- 06:36
- 조회 89
- 잡담
-
- 한화) 보고싶은 문허 배터리..
- 06:35
- 조회 67
- 잡담
-
- 롯데) 앞서 손성빈은 17일 SSG전에서 기예르모 에레디아의 스윙에 손등을 맞고 한동안 대수비로 출전했다. 그는 "영향이 없다고 생각했는데, 왼손 힘이 떨어지니까 안으로 들어와야 할 타구가 파울이 됐다"고 고백했다.
- 06:34
- 조회 86
- 잡담
-
- 직관 다녀오면 나만 꿀잠자?
- 06:34
- 조회 26
- 잡담
-
- 키움) 정후 행운의 적시타 ✧(੭🍀'ᗜ')੭✧(੭🍀'ᗜ')੭✧(੭🍀'ᗜ')੭
- 06:34
- 조회 28
- onair
-
- 키움) 정후 바빕 적시타 ✧(੭🍀'ᗜ')੭✧(੭🍀'ᗜ')੭✧(੭🍀'ᗜ')੭
- 06:34
- 조회 28
- onair
-
- 기아) 아니 애국가 끝나고 가슴 콩콩은 왜한겨
- 06:22
- 조회 115
- 잡담
-
- 키움) 하성이 볼넷 ✧(੭🍀'ᗜ')੭✧(੭🍀'ᗜ')੭✧(੭🍀'ᗜ')੭
- 06:16
- 조회 26
- onair
-
- 키움) 오늘 정후 쉬길 바랐는데
- 06:07
- 조회 92
- onair
-
- 삼성) 지찬이 폰터뷰 한다
- 05:56
- 조회 133
- 잡담
-
- 키움) 성문이 볼넷 ✧(੭🍀'ᗜ')੭✧(੭🍀'ᗜ')੭✧(੭🍀'ᗜ')੭
- 05:52
- 조회 33
- onair
-
- ㅇㅇㄱ 사자야 이거 대구경북 사투리야?
- 05:45
- 조회 114
- 잡담
-
- 키움) 하성이 정타도 정타인데
- 05:38
- 조회 129
- onair